동화약품, 한종현 사장 취임...유준하 대표와 각자대표 맡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01 17:32:50
  • -
  • +
  • 인쇄

동화약품은 새 대표이사로 한종현 사장이 취임했다고 1일 밝혔다.
 

▲ 한종현 동화약품 대표


한 신임 대표는 연세대학교 의용공학과를 졸업한 뒤 케이스웨스턴리저브대학교 대학원에서 의공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이후 2002년 동아제약 의료기기사업부에 입사해 해외사업부 해외영업팀장, 엠아이텍·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 등을 역임했다.

지난해 3월에는 동아에스티에서 각자 대표이사 사장을 맡아 해외사업부와 의료기기사업부를 총괄했다.

이로써 동화약품은 유준하 대표와 한 대표의 각자대표 체제로 운영된다.

유 대표는 회사의 일반의약품(OTC)과 전문의약품(ETC) 부문을 맡고, 한 대표는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와 화장품 등을 담당한다.

한 대표는 "동화약품이 신사업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