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한종현 사장 취임...유준하 대표와 각자대표 맡아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4-01 17:32:50
  • -
  • +
  • 인쇄

동화약품은 새 대표이사로 한종현 사장이 취임했다고 1일 밝혔다.
 

▲ 한종현 동화약품 대표


한 신임 대표는 연세대학교 의용공학과를 졸업한 뒤 케이스웨스턴리저브대학교 대학원에서 의공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이후 2002년 동아제약 의료기기사업부에 입사해 해외사업부 해외영업팀장, 엠아이텍·동아쏘시오홀딩스 대표 등을 역임했다.

지난해 3월에는 동아에스티에서 각자 대표이사 사장을 맡아 해외사업부와 의료기기사업부를 총괄했다.

이로써 동화약품은 유준하 대표와 한 대표의 각자대표 체제로 운영된다.

유 대표는 회사의 일반의약품(OTC)과 전문의약품(ETC) 부문을 맡고, 한 대표는 헬스케어 및 의료기기와 화장품 등을 담당한다.

한 대표는 "동화약품이 신사업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올스타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래드 호텔이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시그니처 올스타(Signature All-star) 프로모션은 한 해 동안 사랑받은 시그니처 메뉴와 더불어 겨울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스페셜 메뉴를 소개한다. 먼저, 글래드 여의도 뷔페 레스토랑 ‘그리츠(Greets)’에서는 시

2

bhc, 치즈볼 매출 전년 비 54% ‘껑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bhc는 올해 1월 1일부터 12월 1일까지의 치즈볼 매출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 대비 약 54% 늘었다고 12일 밝혔다. 아직 연말이 한 달가량 남았음에도, 지난해 치즈볼 연간 전체 매출을 훌쩍 뛰어넘은 수치다. 이 같은 폭발적인 성장의 기폭제는 단연 지난 8월 선보인 신메뉴 ‘카이막 치즈볼’이다. bhc는 튀르키예 전통 디

3

코웨이, 시각장애 아동 위한 점자 학습 교구재 만들기 봉사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시각장애 아동을 위한 점자 학습 교구 및 놀이 키트를 제작해 시각장애 특수학교에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코웨이 임직원 자원봉사자 130여 명이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신체활동 연습용 놀이책, 점자 시계·달력, 직업군 인형 등 다양한 점자·촉각 교구재 제작 키트를 받아 각자의 가정에서 직접 교구재를 완성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