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잇치', 새 TV 광고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5 18:07:46
  • -
  • +
  • 인쇄
“잇몸 통증 참지 말고 초기부터 관리” 메시지 전달

동화약품은 치약형 잇몸 치료제 ‘잇치’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새 TV 광고는 잇몸이 붓고 피나는 증상으로 일상에서 불편을 겪는 순간을 표현한다. 곧이어 잇몸병 초기 증상을 참지 말고 잇치로 관리해 건강한 잇몸으로 되돌리자는 내용을 전달한다.
 

▲ 잇치 신규 TV 광고 캡처 [동화약품 제공]

 

지난 2019년 ‘잇치를 시작할 때’편 TV 광고에 등장한 ‘부은 잇몸’과 ‘피나는 잇몸’ 캐릭터가 등장해 친숙한 멜로디에 맞춰 ‘참지말고 잇치’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잇치를 건네는 모습을 연출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최근 20~30대 젊은 잇몸병 환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잇몸 통증을 억지로 참지 말고 닦으면서 치료하는 잇몸치료제 잇치를 통해 초기부터 잇몸 건강을 관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잇치는 앞서 2011년 출시 이후 성장을 거듭해 지난해 매출 247억 원을 달성했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 국가가 책임지는 영유아의 내일을 위한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원장 조용남)은 2월 5일(목),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2026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영유아 보육·교육 분야 주요 인사들이 한자리에 모여 신년 인사를 나누고, 보육정책백서 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한 유보

2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영유아 보육·교육계 주요 인사 참석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이 5일 오후 한국프레스센터에서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 인사회를 개최하였다.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과 함께 교육부 영유아정책국 강민구 국장, 국회 교육위원회 간사 조정훈 의원(국민의힘)이 국민의례를 하고 있다.

3

[포토뉴스] 한국보육진흥원, 2026년 영유아 보육·교육계 신년인사회 및 보육정책백서 발간 기념식 성료… 조용남 원장 중장기 비전 공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한국보육진흥원 조용남 원장이 한국보육진흥원의 중장기 비전 및 국가 책임형 돌봄 실현을 위한 역할에 대해 발표하고 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