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잇치', 새 TV 광고 공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2-15 18:07:46
  • -
  • +
  • 인쇄
“잇몸 통증 참지 말고 초기부터 관리” 메시지 전달

동화약품은 치약형 잇몸 치료제 ‘잇치’의 신규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새 TV 광고는 잇몸이 붓고 피나는 증상으로 일상에서 불편을 겪는 순간을 표현한다. 곧이어 잇몸병 초기 증상을 참지 말고 잇치로 관리해 건강한 잇몸으로 되돌리자는 내용을 전달한다.
 

▲ 잇치 신규 TV 광고 캡처 [동화약품 제공]

 

지난 2019년 ‘잇치를 시작할 때’편 TV 광고에 등장한 ‘부은 잇몸’과 ‘피나는 잇몸’ 캐릭터가 등장해 친숙한 멜로디에 맞춰 ‘참지말고 잇치’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잇치를 건네는 모습을 연출했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최근 20~30대 젊은 잇몸병 환자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잇몸 통증을 억지로 참지 말고 닦으면서 치료하는 잇몸치료제 잇치를 통해 초기부터 잇몸 건강을 관리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잇치는 앞서 2011년 출시 이후 성장을 거듭해 지난해 매출 247억 원을 달성했다. 일반의약품으로 약국에서 구매할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엑시레시피,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 출시 10분 만에 전량 완판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여성 케어 브랜드 엑시레시피가 선보인 신제품 ‘디엑시 이소플라본 패치’가 출시 10분 만에 준비된 초도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완판을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패치는 기존 경구형 제품과 달리 피부에 부착해 사용하는 경피 기반 포뮬러로 약 70% 수준의 흡수 효율을 구현한 것이 특징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핵심 성분으로 식물성

2

맘스홀릭베이비,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 1월 15일 코엑스서 개막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네이버 전체 카페 1위이자 국내 최대 규모의 임신·출산·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가 내년 1월 1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A홀에서 '2026 맘스홀릭베이비 페어'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맘스홀릭베이비 페어는 대형 온라인 카페 기반의 신뢰성과 회원 중심의 기획력을 강점으로 이제는 코엑스를 대표하는 베

3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국내 공식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오전 10시 '갤럭시 Z 트라이폴드(Galaxy Z TriFold)'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는 펼치면 253mm(10형)의 대화면을, 접으면 164.8mm(6.5형)의 휴대성 높은 바(Bar) 타입 화면을 지원해 사용자가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