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브레디크’, 지역특산품 활용 ‘의성마늘‧무안양파 빵’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3-15 17:39:23
  • -
  • +
  • 인쇄
17일부터 연계 상품 출시, 각 2000원

GS25는 오는 17일 브레디크 ‘의성마늘빵’을 출시하고 ‘무안양파&대파빵’, ‘100% 국내산우리쌀로만든찜케익’ 등 지역특산품 연계 상품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브레디크는 GS25에서 지난해 1월 베이커리 수준 고품질 빵을 목표로 출시한 브랜드다.
 

▲ GS25에서 출시하는 브레디크 '의성마늘빵'(왼쪽), '무안양파&대파빵' [GS25 제공]

 

의성마늘빵은 치즈크림소스에 100% 의성마늘을 넣은 상품이다. 무안양파&대파빵은 무안양파‧ 대파‧마늘을 파기름에 볶아서 첨가하고 3가지 치즈를 더한 조리빵이다. 가격은 각 2000원이다.

GS25는 해당 지역 특산물을 활용한 상품을 개발하고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슈퍼마켓 GS더프레시에서 의성마늘‧무안양파를 함께 판매해 지역 경제 활성화와 해당 산지 홍보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GS25에 따르면 브레디크가 지난 10일 시그니처 상품 2탄으로 출시한 ‘브레디크 크림듬뿍계란카스테라’는 출시 4일 만에 프리미엄 베이커리 항목 판매량 1위에 오를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크림듬뿍계란카스테라는 강원도 영월에서 채취한 목초액을 먹고 자란 닭이 낳은 목초란을 주원료로 만든 카스테라다.

노태환 GS25 베이커리 MD는 “브레디크를 통해 고객들이 더 큰 즐거움을 얻고 더 특별한 맛을 맛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엠게임 '귀혼M', 신규직업 '아사신·문파전' 등 대규모 콘텐츠 추가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2D 횡스크롤 무협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귀혼모바일(M)’에 신직업과 PvP(Player versus Player) 콘텐츠, 성장 시스템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적용하고,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직업 ‘아사신’은 6

2

넥슨 '메이플스토리', 키네시스 리마스터 등 겨울 1차 업데이트 적용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슨은 자사 인기 역할수행게임(RPG) 게임 ‘메이플스토리’에 키네시스 직업 리마스터를 포함한 겨울 1차 업데이트를 적용했다고 18일 밝혔다. 키네시스의 핵심 콘셉트를 유지하면서도 스킬 이펙트와 캐릭터의 외형을 더욱 세련된 모습으로 개편하며 ‘싸이킥 포인트’를 삭제하는 등 새로운 스킬과 합리적인 전투 구조로 최신의 플레이 경향과 맞

3

교원투어 여행이지,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원투어 여행이지가 MZ세대를 겨냥한 ‘2030 전용 대만 주류 투어’를 선보인다. 독특한 경험을 중시하는 2030세대 취향을 반영한 테마 상품으로 신규 수요 공략에 나선다. 이번 ‘2030 모여라! 대만 주류 투어’는 개성과 취향을 중시하는 MZ세대 사이에서 위스키가 새로운 주류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해 기획됐다. 특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