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블소2, 월드던전 오픈…업데이트 ‘개화’ 실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4 17:42:19
  • -
  • +
  • 인쇄
신규 콘텐츠 ‘스토리팩’ 추가

엔씨소프트의 멀티플랫폼 MMORPG ‘블레이드 앤 소울 2(블소2)’가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를 14일 실시했다.

블소2는 월드 던전 ‘공덕의 심판소’를 업데이트했다. 월드 내 전 서버 이용자들이 모여 즐길 수 있는 콘텐츠다. 1층부터 상층부로 진입할수록 난이도가 높아진다.
 

▲ 엔씨다 블소2의 대규모 업데이트 ‘개화’를 실시했다 [엔씨소프트 제공]

 

‘소울 각성’ 시스템도 공개했다. 영웅 등급 이상의 소울을 각성하는 신규 시스템이다. 각성한 소울을 착용하면 소울 고유의 블레이드 효과와 새로운 소울 각성 무공이 확률적으로 발동한다. 영웅과 전설 등급 소울은 각각 1성‧3성까지 각성할 수 있다.

블소2는 신규 콘텐츠 ‘스토리팩’을 추가했다. 이용자가 스토리팩의 주요 캐릭터가 돼 퀘스트를 진행하며 몰입감 높은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첫 스토리팩에서는 유랑극단 단장 ‘이서’를 플레이할 수 있다.

통합 매칭 시스템 ‘마스터 매칭’도 적용했다. 야루‧시로‧파사 월드 간 자유로운 파티 던전 매칭이 가능하다.

엔씨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특별 보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업데이트 기념 선물을 우편으로 받는다.

지급 아이템 중 ‘피어나는 화수분’은 최초 오픈 시간으로부터 24시간마다 7일간 순차적으로 개봉하면 여러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7일 차에는 ‘전설 소울’을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메리 크리스마스 이벤트’ ▲‘Last 호랑이 기운 UP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파티 던전에서 보스와 산타클로스를 처치하면 다양한 아이템 획득도 가능하다. 월드 내 주요 마을 지역에 상주하는 NPC ‘송년의 흑호’를 만나 필요한 버프를 지속해서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엔씨는 이용자들과 함께 제작한 영상 콘텐츠 ‘블소2 ON-Air: 온터뷰’를 2부에 걸쳐 공개했다.

영상에서 공개된 쿠폰을 모두 입력하면 ▲‘상급~전설’ 폭풍의 소울 소환서(11회) 30개 ▲‘상급~전설’ 폭풍의 수호령 소환서(11회) 25개 ▲전설 의상 선택 주머니 1개 ▲‘영웅’ 폭풍의 소울 선택 상자 1개 ▲‘진’ 찬란한 언령석 선택 상자 1개를 받을 수 있다.

영상은 블소2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볼 수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남돼지집, 서울역에서 '상권 맞춤 디자인' 매장 선보여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프리미엄 삼겹살 전문점 하남돼지집(대표 장보환)이 서울역 동자동에 매장을 오픈하며, '상권별 맞춤 디자인' 전략을 본격화했다. 이번 서울역점은 지역 특성과 고객층에 따라 공간을 다르게 설계하는 하남돼지집의 새로운 비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매장이다. 서울역점의 가장 큰 특징은 '오피스 상권에 맞춘 디자인'

2

넥센타이어, 지난해 매출 3조1896억…전년 대비 12%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넥센타이어는 지난해 연결 기준 매출 3조1896억 원, 영업이익 1703억 원을 기록했다. 매출은 전년 대비 12% 증가하며 5년 연속 사상 최대치를 경신했다. 지난 2019년 연 매출 2조 원을 처음 돌파한 이후 6년 만에 3조 원을 넘어섰다. 유럽공장 2단계 증설 물량이 본격 반영되며 외형 성장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신차용(OE

3

한국타이어, 지난해 영업이익 1조8425억…전년 대비 4.6% 증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이하 한국타이어)는 지난해 글로벌 연결 기준 매출 21조2022억 원, 영업이익 1조8425억 원을 기록했다. 영업이익은 전년 대비 4.6% 증가했다. 타이어 부문 매출은 전년 대비 9.6% 증가한 10조3186억 원으로, 창사 이래 처음으로 연 매출 10조 원을 넘어섰다. 영업이익은 1조6843억 원을 기록했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