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새우깡‧꿀꽈배기, 카카오 ‘라이언’과 협업…한정판 굿즈 10종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0 17:53:25
  • -
  • +
  • 인쇄
라이언‧새우깡, 춘식이‧꿀꽈배기

농심이 자사 스낵 새우깡‧꿀꽈배기와 카카오프렌즈가 협업한 한정판 굿즈를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카카오프렌즈 ‘라이언’과 새우깡, ‘춘식이’와 꿀꽈배기가 협업해 상품을 제작했다. 두 캐릭터를 활용해 스낵을 먹을 때 활용할 수 있는 스낵그릇과 집게 세트, 밀봉 집게를 비롯해 마스크 걸이, 장바구니, 쿠션, 에어팟‧버즈 케이스, 스티커팩 등 10종의 굿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 농심 카카오프렌즈 협업 제품군 [농심 제공]

 

오는 21일부터 전국의 카카오프렌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정 사은품으로 미니사이즈 스낵팩도 함께 증정한다.

농심 관계자는 “전 국민에게 가장 큰 사랑을 받는 스낵과 캐릭터가 만난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