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 '미혹의 명봉장의 고찰'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07 18:30:52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오는 21일까지 모바일 RPG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미혹의 명봉장의 고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미혹의 명봉장의 고찰'은 죽은 영화 제작자의 한을 풀기 위해 칼데아에서 선발된 감독과 배우로 영화를 완성시킨다는 스토리형 이벤트다. 

 

▲ 넷마블 제공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들의 투표로 결말이 결정되는 게 특징이다. 투표는 오는 10일 오후 6시부터 1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게임 내에서 진행된다.

투표에 참여하려면 이벤트의 메인 퀘스트를 '제13절'까지 완료해야 하고, 참가자에는 마나 프리즘 200개가 주어진다.

넷마블은 이번 이벤트를 기념한 사이트를 열고, 사이트 방문자 수 1만 명이 넘으면 성정석(게임재화) 5개를 증정한다. 퀴즈 정답자 수에 따라 성정석 최대 10개까지 지급하는 캠페인을 오는 21일까지 실시하며, 사이트 방문자 수와 퀴즈 정답자 수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벤트에 등장하는 서번트 ★5잔 다르크(얼터)(어벤저), ★4 트리스탄, ★3안토니오 살리에리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픽업을 진행한다.

게임 및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공식 카페, 페이스북 페이지, 공식 트위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제철, 탄소 20% 줄인 강판 양산 돌입…'그린 철강' 전환 가속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현대제철이 기존 자사의 고로 생산 제품보다 탄소배출량을 20% 감축한 탄소저감강판 본격 양산에 들어가며 제품 판매 확대에 나섰다고 3일 밝혔다. 현대제철 관계자는 "그동안 축적한 전기로 운영 노하우와 고로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기로와 고로의 쇳물을 배합하는 복합프로세스를 세계 최초로 가동해 탄소저감 강판 생산에 성공했으며

2

HD현대오일뱅크, 보너스카드 홈페이지 13년 만에 새 단장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HD현대오일뱅크가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를 13년 만에 전면 리뉴얼한다. HD현대오일뱅크는 보너스카드 홈페이지를 오는 5일 정식 리뉴얼 오픈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UI(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전면 개선하고, 고객별 맞춤 정보와 프리미엄 제품 구매에 필요한 주요 내용을 보다 쉽고 직관적으로 제공하는

3

진에어, 괌 봄 여행객 위한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진에어가 괌정부관광청과 손잡고 봄 시즌 여행 수요 공략에 나섰다. 태평양의 보석으로 불리는 괌은 한국에서 약 4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는 대표적인 미국령 휴양지다. 연중 온화한 기후와 에메랄드빛 바다를 기반으로 스노클링, 돌핀 크루즈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으며, 섬 전역이 면세 구역으로 지정돼 있어 쇼핑 수요도 꾸준하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