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2'김준호, 각선미 드러낸 채 MZ 사진 도전! "잘 생겼다" 반응 폭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1 11:25:0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가 2주 연속 토요일 예능 화제성 1위를 차지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니돈내산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이하 ‘독박투어2’)는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토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TOP10’에서 1위(유료방송가구 기준)에 올랐다. 지난 9일 방송에 이어 3월 1~2주차 토요일 예능 화제성 1위를 연속 달성한 것. 앞서 9일 방송된 ‘독박투어’ 10회 방송도 수도권 타깃 평균 시청률 0.9%, 분당 최고 시청률 1.1%까지 치솟아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수도권 남녀2049 타깃 재방송 기준)한 바 있다. 채널S 개국 이래 최고 시청률을 갈아치운 ‘독박투어2’는 이렇듯 화제성과 시청률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아 채널S 최고 오리지널 프로그램으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이와 함께, 2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독박투어2’ 12회에서는 베트남 다낭으로 여행을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첫날 숙소인 부티크 호텔에서 ‘MZ 사진 따라잡기’에 나서는 모습을 선보여 큰 웃음을 예고한다.

 

이날 ‘독박즈’는 김대희가 야심차게 준비한 플로팅 조식을 즐기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낸다. 그러던 중, 유세윤은 MZ세대에게 핫한 인생샷 포즈를 추천해 ‘독박즈’를 위한 포토그래퍼로 나선다. 직후 멤버들은 하나 둘씩 포즈를 취하는데 ‘MZ 따라잡기’에 진심인 김준호는 화려한 녹색 가운을 걸친 채 허벅지와 종아리를 드러내는 과감한 포즈를 취한다. 급기야 그는 “내 다리, 포토샵 해줘야 하는 거 알지?”라고 당당히 요구한다. 잠시 후, 유세윤이 촬영한 ‘MZ 사진’을 확인한 김준호는 “잘 생겼다!”는 주위의 칭찬에 만족스러워 하고, “우리가 MZ 부쉈다!”라며 뿌듯한 미소를 짓는다.

 

플로팅 조식과 사진 촬영까지 성공한 김준호는 내친김에 “럭셔리의 끝판왕은 마사지지~”라면서 단체 마사지를 받자고 제안한다. 김대희도 “우리 그동안 ‘독박투어’ 촬영하면서 마사지 받은 적 한 번도 없잖아”라며 찰떡 호응한다. 모두의 동의한 가운데, 이들은 마사지 숍으로 이동한다. 그런 뒤, 각자 받고 싶은 마사지 코스를 선택하는데, 여기서 홍인규는 “준호 형은 임산부 마사지 해~”라고 깨알 디스해 폭소탄을 터뜨린다.

 

마사지 코스 선택이 끝나자, 김준호는 “내가 미리 준비해온 독박 게임이 있다”며 한국에서 공수해 온 하모니카를 꺼내놓는다. 이어, “하모니카를 입에 물고 고통 참기 게임을 해보자”라고 한 뒤, 마사지 숍 직원에게 “여기서 제일 힘 센 관리사님을 추천해 줄 수 있냐?”라고 부탁한다. 과연 마사지 비용을 건 ‘고통 참기’ 게임에서 누가 매운 손맛에 못 이겨 하모니카를 불게 될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베트남 다낭으로 떠난 ‘독박즈’의 여행기는 2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2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70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시청자의 열띤 성원에 힘입어 23일(토)부터는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파 효과 통했다”…농심 신라면 광고, 유튜브 조회수 1억 3천만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은 신라면 글로벌 앰배서더로 기용한 그룹 에스파(aespa)와 함께한 신라면 광고의 유튜브 누적 조회수가 1억3000만 회를 넘어섰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1월 19일 공개된 이후 약 한 달 만에 거둔 성과로, 농심은 신라면 광고 가운데 역대 최고 조회수 기록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성과는 신라면의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와 에스

2

“딸기폭탄 케이크에 최대 30% 할인까지”…파리바게뜨, 크리스마스 케이크 프로모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오는 25일까지 전국 매장에서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를 대상으로 최대 30%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다양한 결제·멤버십 혜택을 결합해 할인 폭을 확대했다. 해피포인트 앱 또는 파리바게뜨 앱을 통해 결제할 경우 최대 8%의 혜택이 제공되며, SK텔레콤·KT·LG유플

3

광동제약, 강남경찰서와 연말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 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광동제약이 연말 음주 빈도 증가에 따른 사회적 문제 예방에 나섰다. 광동제약은 서울강남경찰서와 공동으로 숙취해소제 ‘헛개파워 스틱 젤리’를 연계한 음주운전 예방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건강한 음주문화, 음주운전은 NO’를 콘셉트로 책임 있는 음주습관 정착과 숙취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