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 이승철 딸, "아빠와 닮은 부분은?" 질문에 "독설?" 폭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6 10:03:3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신랑학교 교장’ 이승철이 2년 만에 딸과 듀엣 호흡을 맞추며 다정한 ‘부녀 사이의 정석’을 보여준다.

 

▲ 17일 방송하는 '신랑수업'에서 이승철이 딸 원이와의 데이트를 공개한다. [사진=채널A]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98회에서는 이승철이 자신의 크리스마스 단독 콘서트에서 딸 원이와 듀엣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맹훈련에 들어가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이승철은 스튜디오를 방문한 딸을 보자마자 양팔 벌려 꼭 끌어안는다. 이후 두 사람은 약 2년 만에 재성사된 듀엣 무대를 위해 연습에 돌입한다. 특히 딸을 향해 ‘꿀 뚝뚝’인 이승철의 ‘하트 눈’을 본 ‘스튜디오 멘토 군단’은 “닳겠네, 닳겠어~”라고 감탄한다.

 

모처럼 작업실에 온 딸의 긴장을 풀어주려고 이승철은 과거 원이가 열 살이었을 때 아빠와 함께 부른 노래 영상을 보여준다. 그런데 원이는 “이때가 (원이의) 필이 충만했을 때야”라는 아빠의 말에 시크하게 “별론데~”라고 답해 모두를 빵 터뜨린다. 이를 지켜보던 ‘신랑즈’ 김동완은 “승철이 형을 음악 이야기로 누를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라며 ‘딸 바보’ 이승철을 부러워한다.

 

잠시 후, 이승철 부녀가 녹음실에서 달달한 하모니를 선보이자, ‘멘토 군단’ 장영란은 “(두 사람이) 너무 아름답다. 원이는 혹시 가수에 욕심이 없나?”라고 묻는다. 이에 이승철은 “(딸이) 리듬체조, 다이빙에서 메달을 땄고, 배구대회 MVP는 물론 스키, 웅변에도 뛰어나다. 또 수학 올림피아드에도 나갈 정도로 공부를 잘 한다”며 ‘무한 딸 자랑’에 돌입한다. 그러면서 “딸에게 ‘나중에 도대체 뭘 할 거니? 결정 되면 알려 달라’고 물어봤는데, 딸이 ‘OO이 가장 쉽다’고 하더라”라고 밝힌 뒤,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듀엣 연습을 마친 뒤, 이승철 부녀는 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두런두런 대화를 이어간다. 여기서 원이는 막간을 이용해, 방학숙제인 ‘자녀탐구영역’ 문제풀이를 하는데, “아빠와 닮은 부분이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독설?”이라고 답을 해 폭소를 유발한다. 반면 이승철은 딸이 자신을 닮은 점에 대해, “다재다능(운동)”이라고 주장하며 자신감을 ‘뿜뿜’한다. 

 

모두를 소름 돋게 만든 이승철과 딸의 ‘붕어빵 노래 실력’과 부녀의 유쾌한 티키타카는 17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신랑수업’ 9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