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딸 설득하는 데 5개월 걸려" 9세 딸에게 단발령 선포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6-12 10:35:3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아빠는 꽃중년’의 안재욱이 딸 수현이의 과감한 ‘쇼트커트 미용’ 후, 수현이의 침울한 반응으로 인해 진땀을 뻘뻘 흘린다.

 

▲ 13일 방송하는 '아빠는 꽃중년'에서 안재욱이 9세 딸과 남대문 시장 나들이를 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사진=채널A]

 

13일(목)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아빠는 꽃중년’ 8회에서는 54세 아빠 안재욱이 9세 딸 수현이와 함께 미용실을 찾는 가운데, 수현이가 아빠의 권유로 그동안 길러왔던 긴 머리카락을 싹둑 자르며 ‘쇼트커트’에 도전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안재욱은 딸 수현이의 하굣길을 데리러 가기 전, 9세 연하 아내 최현주에게 “수현이의 머리카락을 자르겠다”고 깜짝 선포한다. “평소 머리를 말리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서, 여자 연예인들의 단발 사진을 보여주며 5개월 동안 수현이를 꼬셨다”는 안재욱은 수현이가 하교하자마자 차에 태워서 미용실로 향한다. 이때 안재욱은 커트를 앞두고 심란해진 수현이의 속내를 모른 채, “마지막 긴 머리입니다!”라며 해맑게 사진을 찍어 “둘이 동상이몽이네”라는 ‘꽃대디’ 김원준의 탄식을 자아낸다.

 

본격적인 커트가 시작되자 수현이는 잘려 나간 머리카락을 소중히 손에 쥔 채 애처로운 표정을 짓는다. 그러더니, “이제 (커트) 끝내면 안 돼요? 아까운 내 머리카락…”이라고 나지막이 말한다. 하지만 안재욱은 “아우, 예쁘다, 우리 딸~”이라며 연신 극찬을 쏟아내 수현이의 말문을 막는다. 결국 화면을 지켜보던 신성우는 “첫째 아들 태오도 머리를 자르면 속상해한다”며 수현이의 말못할 속내에 공감하고, 김용건은 “(수현이의 머리카락을) 다시 붙이면 안 되냐”고 이야기하는 등, 눈치 없는 아빠 안재욱의 행보에 ‘쓴소리’를 작렬한다.

 

우여곡절 끝, 커트가 끝나고 수현이는 다시 아빠와 차를 타고 남대문 시장으로 향한다. 이동하는 차 안에서 안재욱은 “머리는 마음에 드니?”라고 슬쩍 묻는다. 수현이는 “생각했던 것보다 안 예뻐”라며 침울해한다. 예상치 못한 딸의 반응에 안재욱은 뒤늦게 “난리 났네”라며 마른침을 삼키고, 신성우와 김원준 또한 “아이고, 아이고…”라며 곡소리를 터뜨린다. 더욱이 아빠의 지원군일 줄 알았던 도현이마저 “누나 머리 예쁘지?”라는 아빠의 말에 “누나 머리 안 예뻐!”라고 단호하게 말해 “도현아, 눈치 챙겨!”라는 ‘꽃대디’들의 반응을 자아낸다. 

 

‘대환장 시추에이션’에 모두가 빵 터진 가운데, 안재욱은 남대문 시장에 도착해 딸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한 쇼핑에 나선다. 그러나 수현이는 아빠가 골라주는 헤어핀에 고개를 절레절레 흔들며 “노!”를 외친다. 이에 안재욱은 “안 씨 고집이 장난 아니네”라며 한숨을 쉬는데, 과연 이날의 ‘쇼트커트 후폭풍’을 안재욱이 어떻게 수습할지 관심이 쏠린다. 안재욱과 수현이의 ‘쇼트커트 도전기’와, 딸기 농장 체험에 나선 김원준과 딸 예진이의 하루는 13일(목) 밤 9시 30분 채널A ‘아빠는 꽃중년’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다, 가맹 택시 협동조합 '더프리미엄택시협동조합' 출범
[메가경제=정호 기자] 모빌리티 플랫폼 타다(운영사 브이씨엔씨)가 가맹 택시 협동조합 ‘더프리미엄택시협동조합’을 출범하고 이달부터 본격 운행에 돌입했다. 20일 타다에 따르면 이번 협동조합은 수도권 통합 운행 실증특례를 기반으로 플랫폼 호출 수요와 조합원 중심의 자율 운영 구조를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타다는 수도권 전역의 광역 호출 수요와 배차 시스템을

2

카카오, '카나나-2' 업데이트…모델 4종 오픈소스로 추가 공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카카오는 자체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한 차세대 언어모델 ‘Kanana-2(카나나-2)’를 업데이트하고, 4종의 모델을 오픈소스로 추가 공개했다고 20일 밝혔다. 카나나-2는 지난 12월 허깅페이스를 통해 오픈소스로 공개한 언어모델이다. 에이전틱(Agentic) AI 구현에 최적화된 고성능·고효율 기술 경쟁력을 입증한 카카오는 불과

3

갤러리아百, '2026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 모집
[메가경제=정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오는 23일부터 2월 28일까지 ‘2026년 문화센터 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20일 갤러리아백화점에 따르면 이번 봄학기는 올해 주목받는 이슈와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5가지 테마를 중심으로 강좌를 구성했다. 타임월드, 광교, 센터시티, 진주점에서 운영하며, 수강 기간은 3월 3일부터 5월 말까지다. 대표 강좌로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