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7+', 솔직 화끈한 글로벌 연애 예능이 온다! 아찔한 티저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5 10:26:4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국내 최초 다국적 연애 예능 ‘레인보우7+’가 강렬한 티저 2편을 연달아 공개했다.

 

▲다국적 남녀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사랑 이야기를 담은 리얼 연애 프로그램 '레인보우7+'가 강렬한 예고를 공개했다. [사진='레인보우7+' 방송 갈무리]

 

12월 13일(금) 첫 공개 예정인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시리즈 ‘레인보우7+’는 태국 푸켓으로 떠난 다국적 남녀들의 솔직하고 과감한 사랑 이야기를 담는 리얼 연애 프로그램이다. 아시아, 유럽, 미주권 등 다양한 나라에서 온 싱글 남녀들의 연애 스타일을 보여주는 한편, 문화 차이와 연애관 충돌을 겪으면서 발생하는 갈등 상황을 생생하게 그려낼 예정이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와 관련해 최근 공개된 두 편의 티저에는 역대급 수위를 예감케 하는 아찔한 장면들과 파격적인 룰이 담겨 있어 본편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우선 1차 티저 속 다국적 솔로남녀는 푸켓의 아름다운 섬 ‘레인보우 아일랜드’에 모여서 나이, 직업 등 그 어떤 정보도 공개하지 않은 채 본연의 자신만 보여주며 사랑찾기에 돌입한다. 

 

이중 한 쌍의 남녀는 수영장에 몸을 담근 채 아슬아슬한 스킨십을 나누는가 하면, 또 다른 남녀는 자연스레 손을 잡고 해변을 걷는 등 화끈한 데이트를 즐긴다. 하지만 언어와 문화와 생각도 다른 남녀들은 깊어진 감정만큼이나 오해를 낳아 갈등에 직면한다. 실제로 한 남성은 “그냥 다른 남자랑 자, 이런 거 괜찮아?”라며 누군가에게 불만을 터뜨리고, 또 다른 여성은 “여기 혹시 지옥인가요?”라면서 눈물을 펑펑 쏟는다. 

 

주체할 수 없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휘말린 남녀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2차 티저에서는 더더욱 극적인 룰과 상황이 펼쳐진다. “이곳 레인보우 아일랜드에는 킹(KING)과 퀸(QUEEN)이 존재하며, 이들은 엄청난 권력을 갖게 된다”라는 내레이터의 설명과 함께, 다수에게 선택받은 킹과 퀸이 절대 권력을 누리게 된다는 룰이 공개되는 것. 

 

또한, 킹과 퀸은 자신이 원하는 상대와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동안, 선택받지 못한 나머지 남녀들은 레인보우 아일랜드에서 자급자족해야 한다고. 직후, 몇몇 남녀들은 “(데이트 하는 동안) 같이 잘 거야?”라며 아찔한 상상을 하고, 다른 남녀들은 “여기에 있기 싫어”, “이렇게 6일을 더해야 한다고?”라며 비참한 속내를 드러낸다. 급기야 “킹과 퀸은 언제든 파트너를 체인지할 수 있다”는 룰이 추가로 공개돼 레인보우 아일랜드를 대혼돈에 빠뜨린다. 과연 절대 권력을 누릴 킹과 퀸이 누가 될지, 그리고 레인보우 아일랜드에서 진정한 ‘사랑찾기’가 가능할지 다국적 솔로남녀들이 그려낼 연애 전쟁에 폭풍 관심이 쏠린다.  

 

국내 최초의 다국적 연애 예능으로, 국적도, 나이도, 언어도, 문화도 모두 다른 무지개처럼 각기 다른 매력을 품은 남녀들의 연애 전쟁을 담아낼 LG U+모바일tv 오리지널 시리즈 ‘레인보우7+’는 12월 13일 (금) 첫 방송될 예정이며, 12월 10일(화) 스페셜 0화가 선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이번엔 굴비 대신 '지방줄기세포'
[메가경제=정호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에는 고급 식재료나 실속형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건강이 최우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나 운동 관련 제품을 넘어, 안티에이징·회복 의료 시술까지 선물 영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가 만성 질환 관리부터 안티에이

2

KB캐피탈, 라오스 학교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라오스 현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수도 비엔티엔 북쪽에 위치한 폰싸이(Phonxay) 학교 내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오스는 전국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취약하며, 특히 수도인 비엔티안 내에서도 도서관을 정식으로 갖춘 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독서 환경 구축이 미흡한 상황이다.

3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