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발디파크· 휘닉스 평창, 폭염 속 스키장 동시 이용 '투팍시즌권' 출시 눈길

정창규 기자 / 기사승인 : 2020-08-19 21:09:11
  • -
  • +
  • 인쇄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전국에 폭염의 기세가 한창이지만 올겨울 스키장 플랜은 이미 시작됐다.  

 

비발디파크와 휘닉스 평창이 올 겨울 스키와 보드를 두 곳에서 동시에 즐기고 다양한 추가 혜택까지 즐길 수 있는 ‘투팍시즌권’을 이달 19일부터 판매한다고 19일 밝혔다.


20·21시즌 투팍시즌권은 비발디파크와 휘닉스 평창에서 동시에 사용 가능한 리프트 프리패스 상품으로 시즌권 한 장 가격에 스키장 두 곳을 이용할 수 있다. 

 

▲비발디파크 스키장. [사진= 대명소노 제공]

 

투팍시즌권을 구매하면 13세 이하 자녀 무료 시즌권, 주중 객실 우대권, 스키 리프트 할인권, 오션월드 할인권, 블루캐니언 할인권 등의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투팍시즌권은 이달 19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G마켓, 위메프, 야놀자 등 소셜 커머스와 오픈 마켓에서 40만원에 만나볼 수 있다. 

사전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야놀자 페이스북에서 ‘우리 두리쥬와’ 뮤직비디오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투팍시즌권 10명 등의 경품이 주어진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