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윤X송진우 "둘이서 스위스 여행 당시, 현지 일간지 1면 기사 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2-29 10:19:48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유세윤-송진우가 “스위스 여행 당시 현지 일간지에 대문짝만한 기사가 났다”라며, 강제로 ‘스위스 진출’을 하게 된 사연을 전해 현장을 폭소로 물들인다.

 

▲ 3월 1일 방송하는 '선 넘은 패밀리'에서 송진우-유세윤이 동반 스위스 여행을 갔던 추억을 공개한다. [사진=채널A]

 

3월 1일(금) 밤 9시 4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3회에서는 미국 뉴욕에 살고 있는 ‘뮤지션 부부’ 최유진X알렉스의 ‘브로드웨이 라이프’, 이탈리아 선넘팸 권성덕X줄리아가 ‘오징어게임’ 코스튬과 한복을 입은 채 비아레조 카니발에 참여하는 현장, 네팔 카트만두에 거주 중인 김나희X아시스 부부가 ‘네팔 파라다이스’ 포카라로 향해 이곳저곳을 소개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중 20년 차 드러머-재즈 피아니스트 부부로 뉴욕 퀸즈에 거주 중인 최유진X알렉스는 함께 지하철을 타고 남편 알렉스의 직장인 브로드웨이로 향한다. 특히 부부는 타임스 스퀘어의 초대형 전광판을 바라보다, 대한민국의 대표 브랜드들을 비롯해 걸그룹 ‘있지’의 영상이 송출되자 “가슴이 괜히 뿌듯하다”라며 애국심을 드러낸다.

 

글로벌 진출에 성공한 한국의 각종 브랜드들을 지켜보던 중, MC 송진우는 “나와 유세윤도 스위스 현지 일간지에 사진이 대문짝만하게 실린 적이 있다”며 자랑스러운 과거를 소환한다. 송진우는 “유세윤과 함께 여행 콘텐츠를 촬영하기 위해 스위스를 방문했는데, 어쩌다 보니 일간지 한 면을 다 장식할 정도로 기사가 크게 났다”고 떠올린다. 이에 유세윤은 “호텔 내부에도 우리의 사진이 곳곳에 붙어있을 정도”였다며, “대한민국의 코미디언 두 명이 재밌게 여행하고 갔다는 기사가 났는데, 송진우는 코미디언이 아닌데…”라고 부연해 짠내웃음을 안긴다. 두 사람의 놀라운 에피소드에 이탈리아 출신 게스트 파올로는 “이정재가 ‘오징어게임’을 통해 피렌체에서 ‘명예 시민증’을 받을 정도로 위상이 높다”고 호응하는데, 송진우는 “(이정재도) 일간지 1면엔 안 났잖아”라고 받아쳐 남다른 자부심을 내뿜는다.

 

그런가 하면 ‘뉴욕 선넘팸’ 최유진은 그동안 친구들에게 닭갈비-막국수-짜장면-만두-갈비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대접해온 것은 물론, 각종 ‘김치’까지 담가 먹는 ‘한식 고수’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어 최유진은 알렉스의 밴드 동료 가족들을 집으로 초대해, 함께 ‘고추장 담그기’에 도전한다. “한국에서도 고추장은 안 담가 먹는데”라는 출연진들의 반응 속, 이들은 마늘을 직접 까고 찧어가며 ‘마늘 고추장’ 담그기에 열중하는데, 과연 이들이 담근 고추장 맛이 어떠할지에 관심이 쏠린다.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23회는 3월 1일(금) 밤 9시 4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머스크가 던진 'AI 전력 중요성'…6조 수주로 답한 두산에너빌리티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두산에너빌리티가 12월 한 달 동안에만 6조원이 넘는 원전·에너지 관련 수주를 따내며 실적과 함께 K-원전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대형 원전은 물론 소형모듈원전(SMR), 가스터빈까지 전력 핵심 설비 전반에서 성과를 내며 두산그룹 내 핵심 성장 계열사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는 평가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두산

2

신세계면세점, 화해와 K뷰티 기획전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면세점은 뷰티 플랫폼 화해(화해글로벌)와 함께 2월 28일까지 ‘K-뷰티 2026’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지난 3월 양사가 체결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기반으로 마련된 네 번째 특별전으로, 면세업계에서는 신세계면세점이 단독으로 진행 중이다. 온라인몰(국·영·중문), 명동점, 인천공항 1·2터미널점에서 만

3

SPC 쉐이크쉑,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매장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 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Shake Shack)이 ‘파주점’을 개점했다고 23일 밝혔다. 쉐이크쉑 파주점은 경기도 파주시에 위치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층에 총 113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매장 인테리어는 19세기 미국 도심지를 모티브로 한 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건축적 특징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