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넘패' 이혜원 "예전에 한정식당 2개 운영...한식 어렵다!" 태국 패밀리 응원!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8 08:50:35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MC 이혜원이 과거 한정식당을 운영했다고 깜짝 고백한다. 

 

▲'태국 패밀리'가 현지에서 K-푸드 판매에 도전, 이혜원의 뜨거운 응원을 받는다. [사진='선 넘은 패밀리' 방송 갈무리]

 

28일(오늘)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0회에서는 안정환, 이혜원, 유세윤, 송진우가 스튜디오 MC로 자리한 가운데, 태국으로 선 넘은 패밀리 윤성훈X남폰이 전하는 현지 소식을 함께 지켜보며 유쾌한 입담과 정보를 더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태국 패밀리’ 윤성훈X남폰은 “지난 방송에서 임신 소식을 전했었는데, 드디어 아이가 태어났다”며 득녀 소식을 알려 모두의 축하를 받는다. 이후 윤성훈은 “아내가 임신했을 때 한식으로 입덧을 달랬다. 그래서 이번엔 치앙마이에서 K-푸드를 판매해 볼까 한다”라고 야심차게 밝힌다. 

 

윤성훈X남폰은 현지 시장 조사를 위해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폭포 중 하나인 매야 폭포, 그리고 공원이 잘 조성돼 있어 관광객은 물론 현지인도 많이 찾는 싼캄팽 온천을 방문한다. 이곳에서 남폰은 “사람들을 살펴보니 편하게 들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챙겨오는 것 같다. 상점에서 파는 음식도 비슷하다. 가격 또한 관광지임에도 굉장히 저렴하다”고 날카롭게 분석한다. 

 

다음 날, 두 사람은 불고기 김밥과 태국 국민 음식인 팟 끄라파오 무쌉을 활용한 김밥을 메인 메뉴로 정한 뒤 요리 준비를 한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이혜원은 “제가 예전에 한정식당을 2개나 했었다”고 옛 추억에 젖는다. 송진우는 “한국에서요?”라며 화들짝 놀라고, 이혜원은 “한국에서 했었다”며 “한식은 관리도, 만들기도 어렵다”고 설명한다. 그러면서 “남폰이 (한식) 준비하는데 고생을 많이 했을 것 같다. 게다가 저도 어려운 식혜까지 만들다니, 손재주가 좋은 것 같다”고 이들을 응원해 훈훈함을 안긴다. 

 

며칠 뒤, 윤성훈X남폰은 오전 7시부터 11시까지, 딱 4시간만 운영되는 치앙마이 토요일 오전 마켓인 ‘밤부 세러데이 마켓’에서 K-푸드 김밥 판매를 시작한다. 안정환은 “완판해야 하는데”라며 몰입하고, 급기야 “(송)진우야, (태국으로) 출발하자! 우리라도 가서 도와드려야지”라고 제안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과연 ‘태국 패밀리’ 윤성훈X남폰이 치앙마이에서 선보인 김밥이 어떤 반응을 얻었을지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들의 ‘K-푸드’ 판매 도전기는 28일(오늘) 저녁 8시 1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60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상아제약,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상아제약은 지난 10일 서울 중구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5 대한민국 소비자만족지수 1위' 시상식에서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상아제약은 오랜 제약 노하우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을 연이어 선보이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세계 최초 리포좀 공법을 적용한 '프리

2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 성료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 사회공헌재단(이사장 최철규, 이하 재단)은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두 차례에 걸쳐 영월문화예술회관과 정선아리랑센터에서 어린이 가족공연 <조금은 특별한 피노키오>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이번 공연은 폐광지역 아동·가족에게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고, 장애에 대한 이해와 공감을 자연스럽게 경험할 수

3

SK증권 "롯데관광개발, 저평가 여전…목표가 25,000원 상향"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증권가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여전히 저평가되어 있다며 투자 매력을 강조하고 나섰다. 제주드림타워 카지노 실적 호조와 외국인 관광객 증가 추세를 근거로 목표주가를 대폭 상향 조정했다. 11일 SK증권은 롯데관광개발에 대해 투자의견 'BUY'를 유지하고 목표주가를 기존 21,000원에서 25,000원으로 19% 상향 조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