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물에 담긴 생새우 서빙되자 경악! “직접 까는 게 요리라뇨?”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9 11:15:2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도새우’를 영접한 전현무-곽튜브가 ‘극과 극’ 반응을 보여 ‘빅 웃음’을 선사한다.

 

▲ 19일 방송하는 '전현무계획'에서 전현무가 난생 처음 생새우 먹방에 도전한다. [사진=MBN]

 

19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MBN ‘전현무계획’ 10회에서는 수호가 귀띔해준 강원도 속초의 숨은 맛집에서 파닥파닥 살아있는 ‘독도새우 삼총사’ 꽃새우, 닭새우, 도화새우 먹방을 펼친 전현무-곽튜브(곽준빈)의 사생결단 ‘극한직업’잼이 펼쳐진다.

 

앞서 두 사람은 속초 돌짜장 맛집에서 만난 게스트 수호에게 속초에 있는 숨은 맛집 대한 정보를 입수했던 터. 이에 깜깜한 밤, 두 사람은 수호의 ‘비밀 공간’을 찾아간다. 그러면서 곽튜브는 “오늘 하루 만에 홍천-양양-속초-양양-속초를 왔다 갔다 한다”며 강원도에서의 美친 동선에 웃었고, 전현무 역시 “오로지 음식을 위한 역대 최악의 동선”이라며 먹기 위한 두 사람의 강력한 의지로 ‘웃픔’을 자아낸다.

 

잠시 후, 수호 ‘픽’ 숨은 맛집에 들어선 전현무는 “어? 독도새우 파네~ 맛 돌아버린다”라며 트럼프 내외가 방한했을 당시 만찬 코스요리로 나온 ‘독도새우’를 격찬해, 곽튜브의 ‘먹심장’을 웅장하게 만든다. 이후 ‘독도새우 삼총사’ 중 꽃새우가 서빙되는데, 물에 담긴 생새우가 그대로 상에 올라와 전현무를 경악케 한다. 앞서 첫 방송에서 시도했던 ‘눈알 호래기’ 이후 최대 ‘먹난관’에 부딪힌 전현무는 ‘극한직업’의 애환을 호소하다 아예 옆으로 돌아앉는다.

 

곽튜브는 ‘강제 거리두기’ 중인 전현무를 두고 꽃새우, 닭새우 회를 차례로 맛본 뒤, 탱글탱글한 식감과 역대급 단맛의 ‘환상 조화’에 “너~무 맛있다”며 ‘인생 새우’ 영접 순간을 만끽한다. 반면 전현무는 “꼬리 움직였어!”라며 곧장 도망친다. 전현무의 비명 소리가 난무한 상황 속, 닭새우 직화구이가 등장해 분위기를 반전시킨다. 전현무는 언제 그랬냐는 듯 “이 새우는 껍질째 먹어야 돼~”라며 파워당당한 먹방을 펼친다. 그런데 이때, 새우를 맛있게 먹던 전현무가 갑자기 “으아! 징그러워!”라고 소리쳐, 사장님이 긴급 소환된다. 사장님은 “알이 부화 직전이라 눈이 보이는 것”이라며 “왜 잡아도 그런 걸 잡았어~”라고 여유롭게 받아친다. 반면 전현무는 “눈이 수천개야!”라며 질겁해, ‘극과 극’ 반응을 이어간다.

 

‘먹잘알’ 전현무의 ‘겁보’ 면모가 들통난 속초에서의 ‘독도새우 먹방’ 현장은 19일(오늘) 밤 9시 10분 방송하는 MBN ‘전현무계획’ 10회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전현무계획’은 4월 3주차 랭키파이 분석 결과, ‘국내 여행 예능 프로그램 트렌드 지수’에서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또한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조사한 4월 예능 브랜드 평판 및 각종 OTT 인기 프로그램에 안착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모처럼 스튜디오를 박차고 야외로 나선 전현무와 구독자 190만 명의 여행 유튜버 ‘요즘 대세’ 곽튜브의 신선한 케미가 이슈를 모으면서, 각 포털사이트와 SNS 등을 통해 ‘전현무계획 먹리스트’들도 크게 화제몰이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풀무원,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 참가…동물복지 앞장
[메가경제=정호 기자] 풀무원식품은 농림축산식품부와 부산광역시가 주최한 ‘제1회 동물보호의 날 축제’에서 동물복지 계란과 펫푸드 브랜드 ‘아미오’ 등 2개의 부스를 운영하며 동물복지 가치 확산 활동에 앞장섰다고 28일 밝혔다. 동물보호의 날 축제는 10월 4일 ‘동물보호의 날’을 맞아 마련된 사람과 동물의 공존 문화를 확산하는 국민 참여 캠페인이다. 제1회

2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신규·기존 고객에 모두 '만족' 평가
[메가경제=정호 기자] 르노코리아는 지난 주말까지 하남 스타필드에서 진행했던 ‘르노 팝업 스테이지’ 행사에서 2026년형 그랑 콜레오스와 세닉 E-Tech 100% 일렉트릭이 체험 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고 밝혔다. 출시 1주년을 맞은 그랑 콜레오스는 기존 구매 고객들의 만족도 또한 높게 나타난 바 있다. 28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9월 17일부터 2

3

현대리바트, 캐릭터 피규어 토대로 'MZ 공략' 박차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리바트가 2030 세대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지난해부터 젊은 세대 코드에 맞춰 수제 공예품을 소개하는 전문관을 열고 서울 성수동에서 오프라인 팝업 행사를 진행한 데 이어, 이번엔 캐릭터를 활용한 피규어를 선보이기로 한 것이다. 토탈 인테리어 기업 현대리바트는 ‘리바트 캐릭터’로 만든 피규어 6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