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계획2' 곽튜브 "모친 백반집하시지만" 철저한 섭외법칙 강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5 09:13:4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곽튜브가 ‘전현무계획’만의 철저한 섭외 법칙을 언급하다가 “어머니가 백반집을 (운영)하신다”고 깜짝 고백한다. 

 

▲이봉원이 '전현무계획2'에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한다. [사진='전현무계획2' 방송 갈무리]

 

17일 밤 방송하는 본격 리얼 길바닥 먹큐멘터리 ‘전현무계획2’(MBN·채널S 공동 제작) 13회에서는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곽준빈)가 충청남도 천안의 명물인 ‘병천 순대’를 제대로 영접하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천안에 뜬 전현무는 “여길 또 왔구나~”라며 아련한 눈빛을 발산한다. 곽튜브는 “전 천안은 처음이다”라며 설레어 한다. 잠시 후, 전현무는 “천안에서는 병천 순대가 유명하다”고 설명한 뒤, “병천 순대 맛집이 모여 있는 골목이 있는데 우리는 ‘발굴잼’ 프로그램이니까 유명한 골목에 가지 말고 다른 곳으로 가자”고 제안한다. 

 

직후, 두 사람은 오랜 전통을 이어온 ‘대감집’ 포스의 전통 병천 순대 맛집에 도착한다. 고즈넉한 식당에 자리 잡고 앉은 두 사람은 오리지널 병천 순대 및 각종 부위의 수육이 담긴 ‘모듬 접시’와 메인 메뉴인 ‘병천 순대 국밥’을 영접해 행복 포텐 먹방에 돌입한다. 그러던 중, 순대 국밥을 맛본 두 사람은 “간이 아예 없다”며 놀라워하는데, 이후로도 전현무는 꿋꿋히 ‘무(無) 간’ 먹방을 선보인다. 급기야 전현무는 “설렁탕도 간 없이 먹는 거 알지? 그게 나야”라며 ‘순정부심’을 폭발시키고, 곽튜브는 “맛있어서 그런 거냐? 아니면 오기냐?”고 받아쳐 대환장 케미를 발산한다. 

 

병천 순대의 ‘찐맛’을 제대로 즐긴 뒤, 전현무는 “이번 주에도 게스트가 있다. ‘전현무계획’ 최초로 나보다 나이 많은 게스트가 나온다”고 선포한다. 곽튜브는 전현무보다 나이가 많을 것 같은 몇몇 스타들을 언급하면서 추리를 시작하는데, 이를 듣던 전현무는 “지금 날 65살로 아는 거냐?”면서 그라데이션 분노한다. 대환장 케미 속, 두 사람은 이날의 ‘먹게스트’인 개그맨 이봉원이 천안에서 6년 째 운영 중인 ‘짬뽕집’으로 향한다. 이봉원과 만난 전현무는 격하게 그를 반가워하면서도, “(이봉원표 짬뽕을) 먹고 싶기는 한데 우리 프로그램은 혈연, 지연, 학연 등 어떤 연도 거부한다”고 ‘전현무계획’만의 소신을 밝힌다. 곽튜브 역시 “그래서 저희 어머니도 백반집을 하시는데 못 갔다”고 생생 증언한다. 

 

‘먹브로’ 전현무-곽튜브가 ‘전현무계획’의 철저한 섭외 법칙을 강조한 가운데, 천안에서 뭉친 세 사람이 어떠한 특별한 메뉴로 오감만족 먹방을 선보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 공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앰버서더 고윤정과 함께한 ‘25FW Tech for Lifestyle’ 화보를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화보를 통해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은 일상과 휴식을 아우르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웨어를 제안한다. 화보 속 고윤정은 ‘내추럴 우븐 아노락’과 ‘우븐 스

2

삼성자산운용, Kodex ETF 이벤트 6종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자산운용은 'Kodex 순자산 90조원 돌파'를 기념해 ETF 투자자를 위한 대규모 이벤트 6종을 새롭게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Kodex의 ETF 맛집 캠페인 시리즈인 '배당맛집 ETF', 'AI맛집 ETF' 등 Kodex ETF를 사랑해 주신 투자자에게 감사함을 돌려드린다는 취지

3

현대차증권,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 성료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차증권이 지난 3일 서울 영등포구 현대차증권 본사에서 ‘대학생 서포터즈 1기 발대식’을 성료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은 안현주 WM본부장, 정창욱 경영지원실장, 김정훈 연금사업실장, 이승기 재경실장 및 대학생 서포터즈 12명 등이 참석했다. 지난 7월, 현대차증권은 M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한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