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보형2' 김선호, 배우로선 완벽한데 식당에선 '허당'? "나 기 죽어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01 09:50: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먹보 막내’ 김선호가 식사 중 반전 ‘허당美’를 뿜으며 ‘잘생긴 예능캐’ 면모를 드러낸다.

 

▲ 1일 방송하는 '먹보형2'에서 김선호가 태국 현지 뷔페에서 폭풍 먹방을 가동한다. [사진=SBS PLUS, E채널]

 

4월 1일(오늘) 밤 8시 방송하는 SBS Plus·E채널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 2회에서는 태국식 바비큐&전골 무제한 식당을 방문해, 각종 고기와 해산물을 제대로 혼내킨(?) ‘먹보 삼형제’ 김준현-문세윤-김선호의 활약상이 생생하게 펼쳐진다.

 

이날 세 사람은 태국 북부의 랜드마크인 치앙마이 ‘올드시티’에서 ‘만찢남’ 김선호의 도움으로 ‘눈 호강’ 릴스를 완성한다. 이후, 태국 분위기가 물씬 나는 바비큐&전골 무제한 식당에 들른 세 사람은 본격 ‘무한대’ 먹방에 돌입한다. 이때 김선호는 고기를 정성껏 구워 형들의 접시에 놔주는가 하면, 음식 코너를 계속 왔다 갔다 하며 ‘수발 모드’를 켠다. 하지만 김선호가 챙겨온 전골 재료를 본 김준현은 “착하긴 한데 뭘 잘 모르네”라고 ‘먹방 팩폭’을 날려 김선호의 ‘허당美’ 관전잼을 뿜는다. 이에 김선호는 “나 기죽어요!”라고 외쳐 웃음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김선호는 찜기에 야채를 넣으란 말도 잘못 알아듣고 구이 판에 상추를 올려, ‘살짝 빈 막둥이’로 예능 맹활약을 펼친다.

 

네버엔딩 먹방 중, ‘먹보 삼형제’는 근처 한 테이블에서 한 남학생이 ‘치즈 새우’ 요리를 직접 만들자 시선을 고정한다. 결국 참지 못한 김준현은 이 남학생에게 가서 “치즈 새우, 한 입만~”을 청한다. 이후 음식을 맛보더니 “저 친구는 태국 백종원이 될 아이”라며 극찬한다. 또한, 보답용으로 한국식 볶음밥을 만들어 ‘태국 백종원’에게 권한다. ‘태국 백종원’은 한국식 볶음밥을 먹자마자 ‘엄지 척’을 날리고, 이에 다른 테이블에서도 시식 요청과 함께 “한입만!”을 외치는 사태가 벌어진다. 뜻밖의 호응에 놀란 김선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한테는 이벤트였다. 그 순간이 울컥하고 빛났다”며 뭉클해 한다.

 

문세윤의 ‘이때다 싶다’ 버킷리스트가 성공한 가운데, ‘먹보 삼총사’는 또 다른 버킷리스트인 ‘별빛이 쏟아지는 감성 숙소’를 찾아 떠난다. 그런데 이 숙소의 사장님은 세 사람에게 태국식 간식인 땅강아지, 개구리, 개미알 요리를 ‘웰컴 푸드’(?)로 대접해 ‘먹보 삼총사’를 대혼돈에 빠뜨린다. 상상을 초월하는 ‘먹방의 연속’인 김준현-문세윤-김선호의 태국 여행기는 4월 1일(오늘) 밤 8시 SBS Plus·E채널의 공동 제작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 2회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군경소방상담전공-군상담학회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은 최근 군경소방상담전공이 대한군상담학회와 군상담 교육 발전과 인재양성을 위한 제휴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서울디지털대는 제휴협약을 통해 △입학생 모집 홍보 협력체계 구축 △상담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과정 지원 및 홍보 △군경소방상담전공 실무교육 기회 제공 △학술연구 및 인적 자원 교류 등을 협력하기로

2

CJ푸드빌, 서울 강남구서 임직원 ‘플로깅’ 활동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푸드빌은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뚜레쥬르 강남직영점 인근에서 임직원 2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플로깅(Plogging) 활동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CJ푸드빌 경영진을 포함한 임직원들이 함께 강남역 인근 상가 밀집 지역과 유동 인구가 많은 거리 곳곳을 돌며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CJ푸드빌은 임직원들

3

이스타항공, 부산 거점 경력직 승무원 채용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스타항공이 29일부터 부산을 거점으로 하는 경력직 객실 승무원을 채용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스타항공의 부산발 운항편 확대에 따른 것으로, 부산 거점 채용은 지난 8월 진행한 신입 승무원 공채에 이어 두 번째다. 전형은 △서류 평가 △체력 시험 △통합 면접 △채용 검진 순으로 진행한다. 체력 시험에서는 오래 달리기, 배근력 측정,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