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3' 김대희·김준호 "사랑해..." 급 고백? '아내 문자 게임' 재대결 결과는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3-13 09:21: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3’ 김대희-김준호가 ‘아내 문자 게임’ ‘결승전’에서 살 떨리는 신경전을 벌인다. 

 

▲'독박즈'가 태국 방콕에서 투어를 즐긴다. [사진='독박투어3']

 

15일(토) 저녁 방송하는 ‘니돈내산 독박투어3’(채널S, SK브로드밴드, K·star, NXT 공동 제작) 29회에서는 태국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방콕의 핫플 ‘시암’에서 환장의 찐친 케미를 폭발시키는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시암’에서 8년 연속 빕 구르망에 선정된 라면 맛집을 찾아가 폭풍 먹방을 선보인다. 이후, ‘아내 문자 게임’으로 ‘교통비 독박자’를, ‘라면 면발 건지기’ 게임으로 ‘저녁 식사비 독박자’를 뽑는다. 

 

또한 ‘최다 독박자’ 벌칙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는데, 앞서 이집트 여행에서 ‘최다 독박자’가 됐던 홍인규는 “두 개의 벌칙을 생각해 봤다”며 “하나는 ‘물장군 먹기’, 나머지 하나는 요즘 SNS에서 유명한 ‘따귀 마사지’가 있다”고 제안하고, 고민 끝에 ‘독박즈’는 ‘따귀 마사지’를 방콕 편 ‘최다 독박자’ 벌칙으로 확정짓는다. 

 

식사 후에는 차를 타고 숙소로 이동하는데, ‘독박즈’는 ‘교통비 독박자’를 걸고 했던 ‘아내 문자 게임’의 재대결 결과를 확인한다. 김대희와 김준호가 맞붙은 가운데, 두 사람은 “사랑해...”라고 동시에 보낸 문자 메시지 중 더 긴 답변을 받은 자가 승리하는 걸로 한다. 

 

이때 김준호는 김대희의 휴대폰을 뚫어져라 쳐다봐 “왜 남의 사생활을 훔쳐 보냐?”라는 장동민의 지적을 받는다. 머쓱해진 김준호는 “아니, 혹시 문자 메시지 보내기 전에 사전 공모(?)를 했을까 봐…”라고 의심병을 드러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그런가 하면, 1일 차 숙소를 예약한 김대희는 ‘독박즈’를 향해 “최근에 너희가 너무 호사를 누렸다. 이제 슬슬 1성급 숙소 말고 실성(?)급 숙소가 나올 때가 됐다”고 의미심장하게 말해 긴장감을 조성한다. 설마설마 하는 분위기 속, 슬레이트 건물이 나오고, 이를 본 장동민은 “만약 진짜 판잣집이면 다 죽일 거다”라며 급 발진한다. 과연 김대희가 예약한 숙소가 어떤 곳일지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2

NH농협은행, '365일 24시간 펀드투자 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디지털 금융환경 변화에 발맞춰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펀드투자 시스템’을 전면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영업시간이나 요일에 관계없이 모바일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펀드 신규와 추가입금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 시간 제약없이 펀드 거래가 가능해지면

3

IBK기업은행, IBK창공 룩셈부르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유럽 진출을 희망하는 혁신·벤처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운영한 2025년 ’IBK창공 유럽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in 룩셈부르크’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6월 주한 룩셈부르크 대사관과 체결한 ‘혁신창업기업의 유럽진출 지원’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혁신창업기업의 투자유치 기회 제공과 현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