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러브' 한세진·제인, 유쾌한 첫사랑 성장기 '설렘 폭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08:30: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같은 시공간 속에서 벌어지는 여섯 개의 ‘첫사랑’ 이야기를 감각적인 영상미와 세대 공감 서사로 풀어낸 드라마 ‘퍼스트 러브’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가 16일(오늘) 오후 3시 U+모바일tv와 U+tv를 통해 공개된다. 

 

▲'퍼스트 러브' 5번째 에피소드 '당신의 첫사랑은 어떤 모습이었나요?' 방송 장면. [사진=U+]

 

다섯 번째 에피소드인 ‘당신의 첫사랑은 어떤 모습이었나요?’는 또래보다 성장이 조금 느린 고등학생 필립(한세진)이 교생 선생님 로라(성지연)를 보고 첫눈에 반하면서 시작되는 풋풋한 짝사랑을 그린다. 감정 표현에 서툰 소년 필립이 사랑을 통해 처음으로 용기를 내는 과정을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게 풀어낸다. 그 모습은 때론 웃기고, 때론 가슴 찡한 감동으로 이어지며 시청자들에게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할 예정이다.

 

주인공 필립 역의 한세진은 ‘프로듀스101’,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등을 통해 보여준 밝고 순수한 에너지를 극을 통해 한껏 발산한다. 첫사랑 앞에서 갈팡질팡하면서도 진심을 다하는 소년의 모습을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는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제인(성지연)은 따뜻한 교생 선생님 로라 역을 맡아 이전과는 또 다른 성숙한 매력을 드러낸다. 아이돌 이미지를 넘어선 ‘배우 성지연’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기점이 될 전망이다.

 

‘퍼스트 러브’는 공개 이후 감성적인 연출과 트렌디한 OST, 청춘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제작진은 “첫사랑은 누구에게나 가슴 깊이 남는 경험이다. 이번 에피소드는 그 순간의 순수함과 성장의 발자취를 담았다. 세대를 불문하고 공감할 수 있는 청춘의 단면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퍼스트 러브’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인 ‘당신의 첫사랑은 어떤 모습이었나요?’는 5월 16일(오늘) 오후 3시부터 U+모바일tv와 U+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