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러브' 한세진·제인, 유쾌한 첫사랑 성장기 '설렘 폭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16 08:30: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같은 시공간 속에서 벌어지는 여섯 개의 ‘첫사랑’ 이야기를 감각적인 영상미와 세대 공감 서사로 풀어낸 드라마 ‘퍼스트 러브’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가 16일(오늘) 오후 3시 U+모바일tv와 U+tv를 통해 공개된다. 

 

▲'퍼스트 러브' 5번째 에피소드 '당신의 첫사랑은 어떤 모습이었나요?' 방송 장면. [사진=U+]

 

다섯 번째 에피소드인 ‘당신의 첫사랑은 어떤 모습이었나요?’는 또래보다 성장이 조금 느린 고등학생 필립(한세진)이 교생 선생님 로라(성지연)를 보고 첫눈에 반하면서 시작되는 풋풋한 짝사랑을 그린다. 감정 표현에 서툰 소년 필립이 사랑을 통해 처음으로 용기를 내는 과정을 유쾌하면서도 따뜻하게 풀어낸다. 그 모습은 때론 웃기고, 때론 가슴 찡한 감동으로 이어지며 시청자들에게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할 예정이다.

 

주인공 필립 역의 한세진은 ‘프로듀스101’, 드라마 ‘우당탕탕 패밀리’ 등을 통해 보여준 밝고 순수한 에너지를 극을 통해 한껏 발산한다. 첫사랑 앞에서 갈팡질팡하면서도 진심을 다하는 소년의 모습을 자신만의 색으로 그려내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또한, 이번 작품을 통해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시작하는 걸그룹 모모랜드 멤버 제인(성지연)은 따뜻한 교생 선생님 로라 역을 맡아 이전과는 또 다른 성숙한 매력을 드러낸다. 아이돌 이미지를 넘어선 ‘배우 성지연’의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기점이 될 전망이다.

 

‘퍼스트 러브’는 공개 이후 감성적인 연출과 트렌디한 OST, 청춘 배우들의 신선한 조합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제작진은 “첫사랑은 누구에게나 가슴 깊이 남는 경험이다. 이번 에피소드는 그 순간의 순수함과 성장의 발자취를 담았다. 세대를 불문하고 공감할 수 있는 청춘의 단면을 보여줄 것”이라고 밝혔다.

 

‘퍼스트 러브’의 다섯 번째 에피소드인 ‘당신의 첫사랑은 어떤 모습이었나요?’는 5월 16일(오늘) 오후 3시부터 U+모바일tv와 U+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디지털대 반려동물학과, 신설 교과목 개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반려동물학과가 2026학년도 1학기부터 생활문화학부 반려동물행정전공에서 복지학부 반려동물학과로 새롭게 개편되면서 반려동물 관련 분야의 실무 능력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한다고 18일 밝혔다.서울디지털대는 반려동물학과는 Department of Companion Animal Science and Welfare이라는 영문

2

제주 카카오 본사 폭발물 설치 신고…경찰 수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제주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 설치 신고가 접수돼 경찰과 군부대 등이 수색에 나섰다. 18일 제주도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이날 오전 9시 51분 제주시 영평동에 있는 카카오 본사에 폭발물이 설치됐다는 신고가 접수됐다. 이에 따라 경찰과 군부대 폭발물 처리반이 현장에 출동 폭발물을 수색 중이다. 폭발물 설치 신고로 인해 카카오 본사에 근

3

보람바이오, 탄산음료 ‘구기자 소다’ 출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지역 고유의 자원과 이야기를 담은 ‘로코노미’ 상품이 소비 시장의 하나의 흐름으로 자리 잡고 있다.로코노미는 ‘로컬(Local)’과 ‘이코노미(Economy)’의 합성어로, 지역 특산물과 문화적 요소를 상품과 서비스에 담아 소비하는 현상을 의미한다. 이런 흐름 속에서 보람그룹의 그린바이오 기업 보람바이오도 지자체 협력형 신제품 출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