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이 연애시절 매일 모닝콜 해줘" 남편 자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7 09:51: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이혜원이 “연애 시절 안정환이 하루도 빠짐없이 모닝콜을 해줬다”며 꿀 떨어졌던 추억을 소환한다.

 

▲ '선 넘은 패밀리' MC 이혜원이 19일 방송에서 남편 안정환과의 데이트 추억담을 방출한다. [사진=채널A]

 

19일(금)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7회에서는 새로운 노르웨이 ‘선넘팸’ 김혜련X스테펜이 수도 오슬로에서의 일상을 소개하는 한편, 네팔에서 K-웨딩 스튜디오를 운영 중인 김나희X아시스 부부가 ‘네팔 전통 결혼식’ 출장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더불어 딸 ‘엠마’의 출산기를 공개했던 이탈리아 신영아X조반니 부부가 신영아의 친정엄마와 함께 엠마의 백일잔치를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이날의 스튜디오 패널로는 핀란드 출신 레오, 네팔 출신 수잔,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가 함께해 각 나라의 문화를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설명해 준다.

 

첫 주자로 나선 김혜련X스테펜 부부는 ‘선넘팸’ 4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반가운 인사를 나눈 뒤,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김혜련은 “노르웨이로 교환학생을 왔다가 한국으로 돌아간 뒤, 스테펜의 노련한 ‘밀당’에 낚여 장거리 연애를 시작했다”며 “스테펜이 매일 아침 모닝콜을 해줬다. 5년의 연애 끝에 2022년 노르웨이에서 결혼했다”고 밝힌다. 이에 이혜원도 “우리 남편도 연애 시절 하루도 빠짐없이 모닝콜을 해줬다”고 깨알 자랑해 ‘사랑꾼’ 안정환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든다. 

 

잠시 후, 김혜련은 남편과 함께 식사를 하다가 “노르웨이에서 두 번째 겨울을 보내면서 꼭 하고 싶은 전통 액티비티가 있다”면서 북유럽 사람들의 취미인 ‘아이스 배스(ice bath)’를 제안한다. 추위를 많이 탄다는 남편 스테펜이 바로 ‘기겁’을 하지만, 다음 날 부부는 친구들과 함께 오슬로의 도심 속 아이스 배스 스폿에 도착한다. 한겨울에 수영복 차림으로 아이스 배스에 도전한 이들은 차디찬 바닷물에 발을 담그고, 얼마 후 “이걸 왜 하는지…”라며 탄식을 내뱉는다. 과연 노르웨이 ‘선넘팸’이 체감온도 ‘영하 15도’의 날씨 속에서 아이스 배스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들 부부의 아이스 배스 도전기를 지켜보던 이혜원은 “마치 우리 집 모습 같다”며, “나는 도전하는 걸 즐기는 반면, 남편은 내가 하자고 여러 번 졸라야 겨우 끌려오는 편”이라고 푸념(?)한다. 이에 유세윤은 “젊었을 때 너무 도전을 많이 해서 그런가 보다”라며 안정환을 감싸고, 안정환 또한 “평생을 도전해 와서, 도전 정신이 사라졌다”고 맞장구쳐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채널A ‘선 넘은 패밀리’는 영국 런던 ‘선넘팸’의 ‘손흥민 투어’ 중, 실제 손흥민이 단골집에 나타난 장면이 포착되면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으며, 스페인-남아공-독일 패밀리의 이야기가 그려진 지난 16회 방송이 시청률 2.1%(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해, 자체 최고 수치를 경신했다. 나날이 재미를 더해가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7회는 19일(금)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마왕족발, ‘2025 우수가맹점’ 시상… 운영 표준 경쟁력 강화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바베큐 족발 전문 브랜드 마왕족발이 분당 본사에서 ‘2025 우수 가맹점 시상식’을 열고, 한 해 동안 뛰어난 운영 품질을 보여준 가맹점 3곳을 선정·시상했다. 이번 행사는 2020년부터 이어져 온 우수 가맹점 시상 제도의 일환으로, 현장 운영 수준을 객관적으로 평가하고, 가맹점과 본사가 함께 성장하는 프랜차이즈 문화를 정착시키기

2

지씨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핵심 원천기술 2건 특허 출원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지씨셀은 차세대 세포유전자치료제 개발을 위한 핵심 원천기술 2건에 대해 국내 특허를 출원했다고 23일 밝혔다. 고형암 치료 한계를 극복할 기술과 유전자 전달 효율·안전성을 높인 플랫폼 기술을 동시에 확보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이번에 출원한 특허는 고형암 종양미세환경(TME)의 면역 억제 신호를 활성 신호로 전환하는 신규 키메라

3

고의사고 꼼짝마…금감원, 내비 음성경고 전국 100곳으로 늘린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금융감독원이 자동차 고의사고 예방을 위해 내비게이션 음성안내 서비스를 대폭 확대한다.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기존 35곳에서 100곳으로 늘리고, 적용 내비게이션도 티맵(TMAP)·카카오내비에서 네이버지도까지 확대한다. 시행 시기는 2026년 4월이다.금감원은 손해보험협회와 함께 자동차 고의사고 다발지역을 중심으로 위험 구간 진입 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