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원, "안정환이 연애시절 매일 모닝콜 해줘" 남편 자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1-17 09:51: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선 넘은 패밀리’의 MC 이혜원이 “연애 시절 안정환이 하루도 빠짐없이 모닝콜을 해줬다”며 꿀 떨어졌던 추억을 소환한다.

 

▲ '선 넘은 패밀리' MC 이혜원이 19일 방송에서 남편 안정환과의 데이트 추억담을 방출한다. [사진=채널A]

 

19일(금)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7회에서는 새로운 노르웨이 ‘선넘팸’ 김혜련X스테펜이 수도 오슬로에서의 일상을 소개하는 한편, 네팔에서 K-웨딩 스튜디오를 운영 중인 김나희X아시스 부부가 ‘네팔 전통 결혼식’ 출장 촬영을 진행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더불어 딸 ‘엠마’의 출산기를 공개했던 이탈리아 신영아X조반니 부부가 신영아의 친정엄마와 함께 엠마의 백일잔치를 준비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이날의 스튜디오 패널로는 핀란드 출신 레오, 네팔 출신 수잔, 이탈리아 출신 알베르토가 함께해 각 나라의 문화를 시원시원한 입담으로 설명해 준다.

 

첫 주자로 나선 김혜련X스테펜 부부는 ‘선넘팸’ 4MC 안정환-이혜원-유세윤-송진우와 반가운 인사를 나눈 뒤,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사연을 털어놓는다. 김혜련은 “노르웨이로 교환학생을 왔다가 한국으로 돌아간 뒤, 스테펜의 노련한 ‘밀당’에 낚여 장거리 연애를 시작했다”며 “스테펜이 매일 아침 모닝콜을 해줬다. 5년의 연애 끝에 2022년 노르웨이에서 결혼했다”고 밝힌다. 이에 이혜원도 “우리 남편도 연애 시절 하루도 빠짐없이 모닝콜을 해줬다”고 깨알 자랑해 ‘사랑꾼’ 안정환의 어깨를 으쓱하게 만든다. 

 

잠시 후, 김혜련은 남편과 함께 식사를 하다가 “노르웨이에서 두 번째 겨울을 보내면서 꼭 하고 싶은 전통 액티비티가 있다”면서 북유럽 사람들의 취미인 ‘아이스 배스(ice bath)’를 제안한다. 추위를 많이 탄다는 남편 스테펜이 바로 ‘기겁’을 하지만, 다음 날 부부는 친구들과 함께 오슬로의 도심 속 아이스 배스 스폿에 도착한다. 한겨울에 수영복 차림으로 아이스 배스에 도전한 이들은 차디찬 바닷물에 발을 담그고, 얼마 후 “이걸 왜 하는지…”라며 탄식을 내뱉는다. 과연 노르웨이 ‘선넘팸’이 체감온도 ‘영하 15도’의 날씨 속에서 아이스 배스에 성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이들 부부의 아이스 배스 도전기를 지켜보던 이혜원은 “마치 우리 집 모습 같다”며, “나는 도전하는 걸 즐기는 반면, 남편은 내가 하자고 여러 번 졸라야 겨우 끌려오는 편”이라고 푸념(?)한다. 이에 유세윤은 “젊었을 때 너무 도전을 많이 해서 그런가 보다”라며 안정환을 감싸고, 안정환 또한 “평생을 도전해 와서, 도전 정신이 사라졌다”고 맞장구쳐 폭소를 자아낸다.

 

한편 채널A ‘선 넘은 패밀리’는 영국 런던 ‘선넘팸’의 ‘손흥민 투어’ 중, 실제 손흥민이 단골집에 나타난 장면이 포착되면서 뜨거운 화제를 불러 모았으며, 스페인-남아공-독일 패밀리의 이야기가 그려진 지난 16회 방송이 시청률 2.1%(닐슨코리아 유료방송가구 기준)를 기록해, 자체 최고 수치를 경신했다. 나날이 재미를 더해가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채널A ‘선 넘은 패밀리’ 17회는 19일(금)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B금융,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28일 안전한 근무 환경 조성과 체계적인 산업 재해 예방 교육을 지원하기 위해 부산 녹산국가산업단지에서 ‘찾아가는 산업현장 안전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언어·문화적 차이로 안전수칙 이해에 어려움이 있는 외국인 근로자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KB금융은 이번 부산 지역 안전교육을 시작으로 올

2

NH농협은행, 외국인 근로자 위한 'NH K-외국인신용대출'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국내 체류 외국인근로자의 금융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NH K-외국인신용대출'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이번 상품은 지난 25일 출시한 NH글로벌위드 패키지의 후속 상품으로 해외인력 유입 증가에 따른 금융 수요에 대응하고, 외국인 고객이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목적이 있다.대출대상은

3

하나은행,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하나은행은 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함께 가상자산과 관련된 유익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가상자산 시세조회' 서비스는 하나은행과 국내 대표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Upbit)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체결한 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