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사과' 이진호 "롱디 연인과 영상통화 하다가 걸려" 자폭?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5 10:50:26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5MC가 저마다의 ‘롱디’ 기준을 나누며 장거리 연애에 관한 솔직한 생각을 털어놓는다.

 

▲ 16일 방송하는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에서 전현무 등이 '롱디' 연애를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눈다. [사진=SBS Plus]

 

16일(화)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1 최종회에서는 스페셜 MC로 나서는 개그맨 이진호를 비롯해 전현무, 이은지, 츄, 성지인 등 5MC가 도파민이 빵빵 터지는 연애담을 들려주는 현장이 담긴다.

 

이날 오프닝에서 전현무는 “다들 ‘롱디’의 기준을 어떻게 잡냐?”고 묻는다. 이은지는 “몸이 멀어지면 마음이 멀어진다”라면서 “서울과 부산 정도가 ‘롱디’ 아니냐?”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힌다. 이에 전현무는 “그것은 위험하지 않은 ‘롱디’다”라고 하더니, 자신이 생각하는 위험천만한 ‘롱디’의 상황에 대해 설명한다. 나아가 그는 “그런 힘든 ‘롱디’ 상황일 때, 여자친구 주위에 누군가가 꼭 붙는다”라고 강조하는데, 이은지는 곧장 “위장 남사친!”이라고 외쳐 모두의 폭풍 공감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이진호도 “‘롱디’ 커플은 자연스럽게 영상통화를 많이 하게 된다. 그러다 보면, 안 좋은 상황에서 (여자친구에게) 걸릴 때도 많다”라고 돌출 발언을 한다. 성지인은 “뭘 걸리냐?”라고 꼬집고, 이진호는 당황하더니, “영상통화를 받으면 안 되는 자리…”라면서 얼버무린다. 성지인은 “그건 ‘롱디’와 상관없이 깨져야 한다”라고 지적하자 이진호는 즉각 꼬리를 내리며 “깨져야죠”라고 인정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설상가상으로 전현무는 “‘롱디’를 하면서 영상 통화할 때 뒤에 가벽을 만드는 경우도 봤다”고 증언하는데 이번엔 츄가 나서서 “그건 사기꾼 아니에요?”라고 발끈해 현장을 초토화시킨다.

 

대환장 티키타카 대화 속, 실제 ‘예비 롱디’ 커플이 ‘독사과 챌린지’ 의뢰인 커플로 등장한다. 예비 승무원인 의뢰인이 곧 중동 지역으로 떠나게 돼, 무려 7500km 거리의 ‘롱디 커플’이 될 상황을 앞두고 있는 것이다. 이와 관련해 의뢰인은 “남자친구의 진심을 확인하고 싶다”며 ‘독사과 챌린지’에 신청한 이유를 밝히고, 잠시 후, 탄탄한 근육질 몸매에 꽃미남 얼굴을 갖춘 주인공이 소개되자 5MC는 감탄을 터뜨린다. 특히 전현무는 “잘생겼다. 우리나라에 잘생긴 사람 왜 이렇게 많아”라며 질투심을 드러내는가 하면, “몸이 명품!” “부러운 외모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다.

 

잠시 후, 이번 주인공의 마음을 유혹할 맞춤형 ‘애플녀’가 나타나는데, 이번 애플녀는 모델로 활동 중인 김수현이다. 배우 이주빈을 닮은 귀엽고 섹시한 미모의 ‘애플녀’를 본 전현무와 이진호는 “너무 예쁘다”라며 ‘동공대확장’을 일으킨다. 뒤이어 ‘애플녀’는 주인공과 운명적인 만남을 이어가는 ‘운명 애플짓’을 선보이는데, 치밀한 설계에 놀란 츄는 “하루에 세 번은 너무 강하다”, “이제 끝났다”라며 한숨을 내쉰다. 

 

이날의 ‘독사과 챌린지’ 현장에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롱디’를 둘러싼 5MC들의 다양한 생각, 그리고 실제 ‘롱디’를 앞둔 커플의 긴장감 넘치는 ‘독사과 챌린지’ 결과는 16일(화) 밤 10시 10분 방송하는 SBS Plus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 1 최종회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쿠팡플레이에서 독점으로 동시 공개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