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대희 "제가 죽게 되면 부디 제 가족들을 잘 부탁해" 유언 남긴 먹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2 09:15: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투어2’의 김대희가 임금님 수라상 앞에서 돌연 ‘기미 상궁’을 자처해, 유언(?)까지 남기는 먹방 투혼을 발휘한다.

 

▲ 13일 방송하는 '독박투어2'에서 개그맨 5인방이 영덕 고래불 해수욕장을 방문한다. [사진=채널S]

 

1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독박투어2’(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5회에서는 ‘천년 고도’ 경주로 떠난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해외여행과는 다른 국내여행의 맛을 만끽하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궁궐 같은 경주의 한옥 숙소에 도착한다. ‘왕의 침소’를 연상케 하는 독방에 감탄한 이들은 곧장 ‘독방’을 내건 ‘방 배정 게임’을 시작한다. 그 결과 홍인규가 승리해 ‘왕’에 등극하고, ‘독방 차지’는 물론 나머지 멤버들의 잠자리 배정 권한까지 갖게 된다. 이에 ‘식탐맨’ 김준호는 “제가 전하를 위해 맛있는 수라상을 예약해 놓았습니다”라고 아부에 나선다. 김대희 역시 식당에 도착하자마자 홍인규를 번쩍 안아올리며 ‘상석’에 앉힌다.

 

드디어, 구수한 숭늉이 수라상 코스의 첫 메뉴로 나온다. 김대희는 곧장 홍인규 옆에 앉더니 “전하, 이 숭늉에 누군가 독을 탔을지도 모르기에 제가 기미를 해보겠습니다”라고 기미상궁을 자처한다. 이어, “혹시 제가 죽게 되면 부디 제 가족들을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유언(?)을 남긴 뒤 비장한 먹방을 시작한다. 홍인규는 “내시에게 가족이 있나?”라고 갸우뚱 하지만, 순식간에 숭늉 한 그릇을 비운 김대희는 “아주 안전합니다”라며 웃음을 꾹 참는다. 김대희에 충심에 자극받은 나머지 ‘독박즈’도 즉각 2차, 3차 기미에 나선다. 동충하초부터 갈비찜과 동동주까지 곁들인 푸짐한 식사를 마친 뒤, 김준호는 “해외 촬영 갔으면 절대 먹을 수 없는 음식들!”이라며 ‘엄지 척’을 한다.

 

그러나 충신들의 먹방으로 수라상이 초토화되자, 홍인규는 “난 언제 먹느냐”라며 극대노한다. 나아가 “나와 지금 자리를 바꾸는 자는 (숙소에서) 추운 곳으로 가게 될 것이다”라고 선포한다. 과연 누가 ‘왕’ 홍인규의 지목으로 추운 거실에서 홀로 자게 될지, ‘독박즈’의 케미가 제대로 터진 경주에서의 상황극에 관심이 쏠린다. 

 

경주와 양양에서 첫 국내여행을 즐기는 ‘독박즈’의 유쾌한 케미는 1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2’ 15회에서 만날 수 있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tv에서는 1번, KT 지니TV에서는 44번, LG U+TV에서는 61번에서 시청 가능하다. 아울러 OTT 플랫폼 넷플릭스에서도 공개 중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