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이런일이' 전현무 "기안74-기안84 얼마나 닮았는지 직접 보고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7 13:11:0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의 4MC 전현무-백지영-김호영-수빈이 솔직함과 진정성이 묻어나는 인터뷰를 공개했다.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 MC. [사진=SBS]

 

오는 29일(목) 밤 9시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가 첫 방송하는 가운데, 4MC가 3개월만에 돌아오는 소감과 포부를 밝혀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먼저 전현무는 “시즌1에서 큰 사랑을 받았고, 그 사랑에 보답하고자 더욱 깊이 있는 내용으로 돌아왔다”며 “자극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진심으로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들이 준비돼 있다. 시청자들이 몰입하기에 더욱 좋으실 것”이라고 자신했다. 백지영은 “시즌1 때, 사람 사는 이야기를 다루면서 너무 많이 울고 웃었다. 그래서 시즌2를 더욱 기다렸다. 특히 ‘스벅 아저씨’와 같은 사연이 계속해서 이어지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프로그램에 대한 애착을 전했다. 그러면서 그는 “중요한 건 사람들의 사연과 그들의 이야기가 주는 따뜻한 느낌”이라며 “더 많은 제보들을 엄선하여 깊이 있는 이야기를 전할 것이다. 믿고 봐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김호영은 “길에서 어르신들이 ‘와진짜 세상에 이런 일이’를 잘 보고 있다는 말씀해주시는데, 그때마다 기분이 좋았다. 정말 영광이었다”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연들도 다뤄지면 좋을 것 같다”는 바람을 내비쳤다. 이어 그는 “자극적인 콘텐츠가 범람하는 요즘, 우리 가까이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정성 있게 다루며 정보를 공유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당양한 해법을 제시하는 이 프로그램이 사람들이 서로를 더욱 이해하는 계기가 되어 줬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MC군단의 ‘막내’ 수빈은 “어린 시절부터 보고 자란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되어 신기하고, 또 매우 영광”이라며 “시즌2에서는 ‘닮은꼴 특집’에서 가장 반응이 뜨거웠던 지하렬 님, 기안74님을 꼭 다시 한 번 만나고 싶다”는 뜻을 전했다. 그러면서 수빈은 “제작진분들의 집념과 집중력이 대단하다. 제보만 해주신다면 아마 지구를 다 뒤져서라도 찾아주실 거라는 믿음이 있으니 기대해 달라”며 웃었다. 이에 전현무도 공감하며, “기안74님과 기안84를 같이 (스튜디오에) 모시면 좋겠다. 직접 만나서 얼마나 닮았는지 확인해 보고 싶다”고 말했다. 나아가 그는 “기안84가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에 걸맞은 멘트를 해줄 친구다. 시즌2에 꼭 초대하고 싶다”고 해, 평소 친분이 있는 기안84가 스튜디오를 찾을 것인지 기대감을 드높였다. 

 

마지막으로 4MC 모두 시즌2의 완성도에 대해 이유 있는 자신감을 드러냈다. 전현무는 “단순한 자극보다는 더 공감하고 깊이 있게 볼 수 있는 내용들이 담겼다”고 강조했으며, 백지영은 “구성이 탄탄해졌고, 그간 쌓인 수많은 제보들 중 엄선했다. 믿고 보셔도 된다”고 단언했다. 김호영은 “호기심을 자극하는 영상과 이를 심도 있게 다룬 우리 이웃들의 사연이 공개된다”라고, 수빈은 “시즌2는 감동과 재미,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알찬 구성으로 돌아왔다”고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의 물오른 케미와, 매회가 특집이라고 할 만큼 탄탄한 기획으로 안방에 웃음과 재미, 감동을 안겨줄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는 오는 29일(목) 밤 9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강필현 부산디자인진흥원장 "디자인으로 중소기업 ‘성장판’ 깨운다"
[메가경제=전창민 기자] 부산광역시와 (재)부산디자인진흥원(원장 강필현)이 공동 추진한 ‘중소기업 디자인개발 지원사업’이 지역 기업들의 제품 경쟁력 강화와 산업 고도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하며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본 사업은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도 디자인 역량 부족으로 시장 진입에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브랜드 전략 수립 - 디자

2

메가MGC커피, 슈퍼주니어와 '찐팬 인증' 컵홀더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메가MGC커피가 딸기 시즌 시작과 함께 글로벌 아티스트 슈퍼주니어와 'SMGC 캠페인'을 진행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딸기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멤버들의 환영 메시지와 친필 사인이 담긴 컵홀더를 비치하고, 이를 활용한 SNS 인증 이벤트를 전개하는 방식이다. 이벤트는 오는 22일까지 진

3

형지엘리트, 시니어 복지용 웨어러블 로봇 사업 본격 진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형지엘리트가 시니어 복지 분야에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접목한 사업을 본격화한다고 19일 밝혔다. 회사는 웨어러블 로봇 기술을 보유한 헥사휴먼케어와 교육·현장 실증 역량을 갖춘 재능대학교와 협력해 사업을 단계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다. 세계 헬스 웨어러블 로봇 시장과 에이지테크(AgeTech) 시장은 매년 20% 이상 성장 중이다. 글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