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젤, 유튜브서 HA필러 ‘더채움’ 브랜드 광고 온에어...배우 고준희 모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3-15 23:45:51
  • -
  • +
  • 인쇄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이 자사 HA필러 브랜드 ‘더채움’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5일 밝혔다.

휴젤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25-49세대 여성 소비자들에게 더채움의 브랜드 가치 및 제품 우수성을 전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더채움, 일상의 모든 순간을 자신감으로 채운다(Fill Your Confidence)’라는 브랜드 비전 아래 소비자들이 자신을 더욱 사랑하고, 자신감도 함께 채워나갈 수 있도록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운영할 계획이다.
 

▲ 휴젤 제공

 

휴젤은 이번 캠페인 첫 시작으로 더채움의 브랜드 뮤즈인 배우 고준희의 신규 유튜브 광고 영상 2종을 공개했다.

 

‘나를 위한 필러’를 핵심 메시지로 ‘운동편’과 ‘얼굴편’ 2종으로 나눠 제작된 이번 광고 영상은 고준희 특유의 당당함과 도시적이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감각적인 영상과 음악으로 담아냈다.

특히, ‘오래오래’, ‘섬세’, ‘자연스럽게’와 같은 키워드를 활용해 브랜드가 지니고 있는 강점을 보다 직관적으로 노출하고, ‘중요한 얼굴에는 더채움'이라는 주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HA필러 브랜드 ‘더채움’은 보툴리눔 톡신 제제 ‘보툴렉스’와 함께 휴젤 매출의 80%를 차지하는 대표 제품이다.
 

지난 2018년 프리미엄 라인인 ‘더채움 스타일’을 론칭하며 국내 최대 규모인 총 4개 라인, 13개 제품군을 구축, 시술에 사용되는 제품 선택의 폭을 넓혔다.

휴젤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광고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추후 TV CF 온에어부터 SNS를 활용한 소비자 참여형 이벤트 진행까지 다양한 캠페인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며 “이를 통해 국내 1위 HA필러 브랜드로서 더채움이 지닌 브랜드 가치 및 비전을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T, 전 고객 대상 유심 무상 교체 시행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KT는 최근 발생한 무단 소액결제 피해 및 개인정보 유출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하고, 고객의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오는 5일부터 교체를 희망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유심(USIM) 무상 교체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는 앞서 피해 고객에 대한 위약금 면제 조치에 이은 추가적인 고객 보호 대책으로, 통신서비스 전반의 신뢰 회

2

봉화·태백 주민들, 영풍 석포제련소 이전·폐쇄 반대 집회…"생존권 위협하는 결정"
[메가경제=정호 기자] 경북 봉화군, 석포면, 인근 강원도 태백시 주민들로 구성된 (봉화·태백·석포 생존권 사수 공동투쟁위원회(이하 공투위))는 4일 경북도청 앞에서 집회를 열고, 영풍 석포제련소의 이전 또는 폐쇄 논의를 즉각 중단할 것을 촉구했다. 공투위는 성명서를 통해 “경상북도와 정부가 일부 환경단체의 일방적인 주장에 치우쳐 제련소 이전과 폐쇄를 논의

3

김영섭 KT 대표, 이사회에 연임 포기…"전국민 유심 무상 교체 실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김영섭 KT 대표가 연임을 포기했다. 또 사이버 침해 사고로 인한 이용자 보안 우려를 해소하기 위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유심 무상 교체도 진행한다. 4일 업계에 따르면 김 대표는 이날 오후 열린 이사회에서 연임하지 않겠다는 의사를 전달했다. 김 대표의 공식 임기는 내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다. KT 이사후보추천위원회는 이날 대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