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서비스’ 인기에…룸 서비스 ‘새로운 대세’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3-23 16:59:52
  • -
  • +
  • 인쇄
서울신라호텔, ‘언택트’ 대표 상품인 ‘룸 서비스 패키지’ 판매기간 연장
룸 서비스 조식 ‘모닝 딜라이츠’와 저녁식사 ‘인 룸 딜라이츠’ 각각 선봬
룸서비스 디너.(사진=서울신라호텔)
룸서비스 디너.(사진=서울신라호텔)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로 ‘언택트(Untact, 비대면)’ 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호텔업계에서는 ‘룸 서비스’가 인기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집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한 달 이상으로 길어지면서 호텔업계에서도 ‘언택트’ 서비스가 대세로 떠올랐다. 특히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룸 서비스가 대표적인 ‘언택트’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신라호텔도 3월 초부터 한달 동안만 판매하기로 계획했던 룸 서비스 패키지가 올 봄 특히 큰 호응을 얻으면서 판매 기간을 한 달 연장했다고 23일 밝혔다.


서울신라호텔의 룸 서비스 패키지는 추위를 피해 포근한 객실에서 휴식할 수 있도록 매년 설 직후부터 한 달간 출시해온 상품이나, 최근 ‘언택트’ 서비스 인기로 대표 상품으로 떠올라 판매기간 연장으로 이어졌다.


서울신라호텔은 룸 서비스로 아침 또는 저녁식사를 제공하는 패키지 ‘모닝 딜라이츠(Morning Delights)’와 ‘인 룸 딜라이츠(In Room Delights)’를 각각 선보였다.


조식이 룸 서비스 메뉴로 제공되는 ‘모닝 딜라이츠’ 패키지는 여유 있게 잠에서 깨어나 식사를 할 수 있어 휴식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상품이다.


아침 식사로는 아메리칸 브렉퍼스트가 준비된다. 갓 구운 크루아상과 베이컨, 달걀요리(서니 사이드 업), 그리고 신라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이탈리안 프리미엄 커피 ‘코바(COVA)’ 커피가 포함돼 있다.


‘인 룸 딜라이츠’ 패키지는 일교차가 큰 초봄 저녁에 포근한 객실에서 식사까지 즐기고 싶은 고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패키지에는 풍성한 룸 서비스 디너 세트가 제공되며, 디너 세트는 애피타이저 1종과 메인 메뉴 2종, 레드와인 1병으로 구성된다. 애피타이저는 시저 샐러드 또는 그린 샐러드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메인 메뉴도 해산물 스파게티, 클럽 샌드위치, 메로구이, 안심 스테이크 등 다양하게 준비돼 기호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서울신라호텔 ‘모닝 딜라이츠’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 △룸 서비스 아메리칸 브렉퍼스트(2인) △체련장, 실내 수영장(2인)으로 구성되며, ‘인 룸 딜라이츠’는 △비즈니스 디럭스 룸(1박) △룸 서비스 디너 세트(3종) 및 레드 와인(1병) △체련장, 실내 수영장(2인) 혜택으로 구성된다. 두 상품 모두 4월 30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