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저격 어른들의 취미생활…쿠팡 ‘키덜트샵’ 오픈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03 12:22:27
  • -
  • +
  • 인쇄
프라모델부터 게임기까지 91만여 개 완구/취미 상품 한자리에
레고, 마블, 건담 등 키덜트 베스트 브랜드 제안으로 쇼핑 편의성 높여
쿠팡, 어른들의 취미생활을 위한 ‘키덜트샵’ 오픈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쿠팡은 어른들의 취미생활을 위한 ‘키덜트샵’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어린이(Kid)와 어른(Adult)의 합성어인 키덜트(Kidult)는 아이들 같은 감성과 취향을 지닌 어른을 뜻한다.


쿠팡은 ‘키덜트샵’에서 91만여 개 완구/취미 상품을 한자리에 모았다. 고객은 ‘프라모델’ ‘피규어’ ‘다이캐스트/모형’ ‘드론/헬기RC’ ‘보드게임’ ‘퍼즐’ ‘RC카/바이크’ 등 총 11개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또 ‘레고’ ‘마블’ ‘플레이스테이션’ 등 인기 브랜드 상품을 준비한 ‘베스트 브랜드’ 코너를 마련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을 높였다.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할인 행사도 진행한다. ▲비스트킹덤 헐크버스터 액션피규어 ▲원피스 스탬피드 피규어 모음 ▲DJI 드론 ▲레이싱 레프리카 전동 RC카 모음 ▲SNK 네오지오 미니 게임기 ▲로지텍 G813 게이밍키보드 ▲후지필름 XF10 라인에디션 카메라를 최대 55% 할인된 가격에 제안한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단순한 유행을 넘어 하나의 문화로 잡은 키덜트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위해 완구 및 취미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어 “쿠팡은 앞으로도 고객이 필요로 하는 상품들을 모은 다양한 기획전과 테마관을 운영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뚜기, ‘더핫 열라면’ 출시 3주 만에 200만개 판매 돌파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지역상생 가치를 반영한 신제품 ‘더핫 열라면’이 출시 3주 만에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했다고 17일 밝혔다. ‘더핫 열라면’은 인구소멸 위기지역인 경상북도 영양군과의 업무협약(MOU)을 통해 지역 특산물인 ‘영양고추’를 담아낸 제품이다. 기존 ‘열라면’보다 약 1.5배 매워진 강렬한 맵기와 깔끔한 뒷맛으로 소비자들의

2

bhc, 9월에도 T멤버십 할인 쿠폰 증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SK텔레콤의 멤버십 서비스 ‘T멤버십 상시 제휴 브랜드’로서, 9월에도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bhc는 고객에게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에는 수수료 부담 없는 자사 앱 주문 확대를 지원하고자 T멤버십과 협력해 상시 할인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동일 카테고리 내

3

KT&G복지재단, 사회복지기관 대상 경차 150대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KT&G복지재단이 지난 16일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 ‘2025 사회복지기관 차량 전달식’을 갖고 전국 사회복지기관에 경차 150대를 지원했다. KT&G복지재단은 전국 복지기관들의 원활한 현장 업무를 위해 2004년부터 기동성이 뛰어난 경차를 지원해 왔다. 올해는 전국적인 복지 수요자 증가로 인한 업무차량 부족 문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