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올댓호텔 ‘티타임 에디션’ 선봬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06 15:27:52
  • -
  • +
  • 인쇄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 ‘애프터눈 티 에디션’ 재구성
롯데호텔, 올댓호텔 티타임 에디션 이미지.(사진=호텔롯데)
롯데호텔, 올댓호텔 티타임 에디션 이미지.(사진=호텔롯데)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롯데호텔의 프리미엄 호텔 셀렉트숍 서비스 ‘올댓호텔(All That Hotel)’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홈카페를 즐길 수 있는 ‘티타임 에디션’을 이달 29일까지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티타임 에디션은 지난해 올댓호텔에서 가장 큰 호응을 얻었던 ‘애프터눈 티 에디션’을 재구성한 것으로 ▲티팟 1세트(티팟, 티 스트레이너, 티팟 워머) ▲티컵 앤 소서 2세트 ▲티 2종을 다시 만날 수 있다.


티팟 세트는 독일 명품 도자기 브랜드 ‘타펠슈테른(Tafelstern)’의 제품이다. 클래식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티팟과 찻잎을 걸러내는 티 스트레이너(차 거름망), 오랫동안 따뜻한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티팟 워머로 구성했다.


따뜻한 차를 담아 마시기 좋은 티컵과 소서(찻잔 받침)는 전통 프랑스 브랜드인 ‘레글르(Legle)’의 제품으로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홍차 2종은 32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명품 차 브랜드 ‘다만 프레르(Dammann Freres)’의 클래식 블렌드 블랙 티로 엄선했다. 은은하고 달콤한 딸기 향이 일품인 ‘자흐뎅 블루(Jardin Bleu)’와 오렌지 향이 가미되어 신선하고 상큼한 향의 ‘구 뤼스 더치카(Gout Russe Douchka)’로 마음의 여유와 안정을 찾기에도 제격이다.


에디션은 롯데호텔 디지털 매거진 ‘LHM(LOTTE Hotels & Resorts Magazine)’의 올댓호텔 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8만원(세금 포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