벚꽃엔딩…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서울 야간 벚꽃축제 행사 취소지만…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08 14:59:41
  • -
  • +
  • 인쇄
서울경마공원, 벚꽃보단 안전우선 벚꽃축제 취소 및 출입통제
한국마사회는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온라인 벚꽃축제 이벤트로 페이스북,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하면 총 1000명에게 벚꽃비누를 증정하고 선물 후기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사진=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는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온라인 벚꽃축제 이벤트로 페이스북,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하면 총 1000명에게 벚꽃비누를 증정하고 선물 후기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사진=한국마사회)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서울 경마공원을 방문 예정이었던 상춘객들을 향해 벚꽃 관람 불가라는 아쉬운 소식을 전했다.


8일 한국마사회는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해 오는 23일까지 경마시행을 중단하고 전 사업장 방역 등 예방조치를 진행하고 있다.


‘렛츠런파크 서울 야간 벚꽃축제’는 지난 해 무려 15만여 명이 찾아오며 수도권 내 벚꽃 명소로 자리 잡았다. 한국마사회는 올해 벚꽃축제를 준비하며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가수 공연 등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개막 행사를 기약했으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국가적 노력에 동참하고자 고객들의 출입을 정문에서부터 전면 통제하기로 결정했다.


서울 경마공원 ‘렛츠런파크 서울 야간 벚꽃축제’는 1km의 벚꽃로에 약 100여대의 무빙 파라이트와 트렌디한 포토존 등 화려한 야간 경관을 자랑하는 축제로써, 대규모 개막행사는 물론 다양한 상생 콘텐츠와 고객소통 프로그램으로 무장한 ‘착한 축제’를 지향하고 있다. 내년에는 약 500m 구간을 비(非)경마일에만 특별 개방하는 ‘시크릿 블라섬’도 운영할 계획이다.


한국마사회는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온라인 벚꽃축제 이벤트로 페이스북,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하면 총 1000명에게 벚꽃비누를 증정하고 선물 후기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사진=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는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온라인 벚꽃축제 이벤트로 페이스북,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하면 총 1000명에게 벚꽃비누를 증정하고 선물 후기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사진=한국마사회)

한국마사회는 코로나19 극복을 기원하는 온라인 벚꽃축제 이벤트로 고객들의 아쉬움을 달래고 나눔과 소통의 기회도 가진다. 한국마사회 페이스북, 블로그 등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하면 총 1000명에게 벚꽃비누를 증정하고 선물 후기 이벤트도 추가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김낙순 한국마사회장은 “코로나19의 지역사회 확산 방지 및 예방 조치강화를 위해 금년 야간 벚꽃축제는 아쉽게도 시행하지 않기로 했다”며 “국민 건강보호와 코로나 조기종식을 위한 조치이므로 고객 여러분의 넓은 양해를 부탁드리며 내년에 더욱 아름다운 축제로 찾아 뵙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