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호텔&리조트, 코로나19 속 고생하는 의료진에 도시락 기부

정창규 / 기사승인 : 2020-04-23 16:47:23
  • -
  • +
  • 인쇄
고양 명지병원 음압 병동의 의료진과 관련 스태프 전원에게 도시락 85인분 제공
소노캄 고양 케이터링 기부 행사.(사진=대명소노그룹)
소노캄 고양 케이터링 기부 행사.(사진=대명소노그룹)

[메가경제= 정창규 기자] 소노호텔&리조트(대표이사 서준혁) 소노캄 고양은 지난 22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치료를 위해 고생하는 고양 명지병원 음압 병동의 의료진 및 관련 스태프 전원에게 도시락(85인분)을 기부했다고 23일 밝혔다.


명지병원은 코로나19 국가지정 격리음압병상 운영병원으로서 의료진들이 코로나19 확산을 저지와 감염환자치료를 위해 힘쓰고 있다.


소노캄 고양은 지난 3월 개관 7주년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평소 고마웠던 이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사연을 댓글로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경품은 소노캄 고양에서 지역 주민을 대상 뷔페 케이터링 서비스(10인분)이었으며, 여러 사연 중 고양 명지병원의 의료진에게 케이터링 서비스를 전달하고자 하는 사연이 선정됐다.


사연 당첨자는 “코로나 19때문에 고생하시는 의료진과 간호사분들이 케이터링 서비스를 꼭 받았으면 좋겠다”면서 “당첨된 케이터링 서비스를 고양 명지병원 음압 병동 의료진에게 기부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에 소노호텔&리조트는 현장에서 직접 고생하는 명지병원 음압 격리병동의 모든 의료진 및 관련 스태프 전원에게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도시락을 추가로 제작해 기부했다. 더불어 의료진들을 향한 응원의 메세지가 담긴 소노호텔&리조트 임직원들의 손편지도 함께 전달했다.


케이터링 서비스는 의료진들이 모여서 함께 식사하기 힘든 점을 고려해 위생적으로 안전하게 1인 도시락 용기로 개별 포장해서 제공했다.


소노호텔&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싸우고 계시는 의료진분들에게 조금이나마 고마운 마음을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정창규
정창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증권, 설맞이 '행운의 인형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증권이 설 연휴를 맞아 유튜브 콘텐츠 시청 및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삼성증권 유튜브 설 특집 영상을 시청한 뒤,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계좌를 개설하고 이벤트 응모 페이지(유튜브 콘텐츠 '더 보기'에서 링크 접속)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참여 고객 중 선

2

박정원 두산 회장, 창원서 SMR·가스터빈까지 'AI 에너지 드라이브'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박정원 두산그룹 회장이 연초부터 잇따른 현장 경영을 펼치며 에너지, 첨단소재, 소형장비 등 주요 사업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박 회장은 지난 11일 경남 창원에 있는 두산에너빌리티 사업장을 방문해 에너지 사업 현황을 점검했다. 특히 최근 수주 소식이 잇따르며 한층 분주해진 발전용 가스터빈 공장과 소형모듈원전(SMR) 주기

3

동국홀딩스, 자사주 전량 소각·2대1 무상감자 승부수…"AI 데이터센터로 반전 노린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동국제강그룹 지주사인 동국홀딩스가 2025년 실적을 공시하며 자기주식 전량 소각 및 무상감자와 액면분할 등 중장기적 관점에서 주주가치 제고를 위한 방안을 마련했다고 11일 밝혔다. 동국홀딩스는 연결 재무제표 기준 2025년 매출 1조9853억원, 영업이익 395억원, 순이익 151억원을 기록했다. 전년동기 대비 매출 0.7%감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