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회TV 힐링승마 프로젝트’, 배우 김재경·권소현 참여 눈길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5-18 12:32:43
  • -
  • +
  • 인쇄
온라인 벚꽃축제 2탄 ‘벚꽃비누 후기 이벤트’ 시행···오는 26일까지 SNS 참여 가능?
마사회TV 권소현 김재경의 재활승마VLOG.(사진=한국마사회)
마사회TV 권소현 김재경의 재활승마VLOG.(사진=한국마사회)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는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체계 하에서 아쉽게도 봄을 떠나보내야 하는 누리꾼들을 위해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18일 밝혔다.


먼저 건전 스포츠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승마와 관련된 콘텐츠를 유튜브 채널인 ‘마사회TV’를 통해 선보인다. 지난 14일부터 게재된 ‘힐링승마 프로젝트’는 승마 V-log(브이로그), 승마 최강 배움열전, 힐링승마 소방관과 함께하는 외승은 말(馬)이야 등 다채로운 주제로 기획된 총 5편의 시리즈 영상물이다. 승마 준비과정부터 외승·기승 전경 등 승마라는 스포츠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 재활힐링승마 홍보대사로 활약하게 된 배우 김재경, 권소현이 직접 촬영한 V-Log 영상은 승마 준비과정부터 승마복, 기승, 말 목욕 등 승마 전 과정을 세세하게 담아 누리꾼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다채로운 영상을 위해 두 홍보대사 모두 실제 승마 전문가 못지않게 준비했다는 후문이다.


한국마사회 대표 유튜브 채널로 주목받고 있는 ‘마사회TV’는 신입사원 채용 꿀팁, 벚꽃 버스킹, 배워봅시다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들을 선보여 누리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김재경, 권소현 두 홍보대사가 직접 참여한 ‘힐링승마 릴레이 퀴즈 이벤트’도 20일까지 진행된다. 홍보대사가 직접 사인한 편자와 피자, 치킨 기프티콘 등 풍성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마사회TV 유튜브 채널 및 렛츠런뉴스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5일 진행될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벚꽃비누 후기이벤트.(사진=한국마사회)
렛츠런파크 벚꽃비누 후기이벤트.(사진=한국마사회)

블로그, 페이스북 등 공식 SNS 채널에서도 이벤트는 계속된다. 한국마사회는 지난 4월 온라인 벚꽃축제로 성황리에 마무리된 ‘벚꽃비누 증정 이벤트’에 이어 벚꽃비누 인증사진과 간단한 후기로 꾸며진 ‘벚꽃비누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오는 26일까지며 렛츠런파크 SNS(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벚꽃비누 사진과 후기를 작성하고 #렛츠런파크, #벚꽃비누축제 해시태그와 개인 SNS 주소를 기재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벚꽃비누 후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렛츠런파크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 김낙순 회장은 ‘코로나19로 봄이라는 계절을 아쉽게도 떠나보내야 하는 고객들을 위해 SNS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재밌고 유익한 승마 영상도 감상하고 푸짐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에 누리꾼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