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플라스틱 카드 없는 디지털 카드 “모두의 쇼핑” 출시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5-19 20:18:51
  • -
  • +
  • 인쇄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트렌드에 맞춘 비대면 카드 신청 기반의 모바일 전용 카드 출시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 혜택 제공과 함께 반값 부스터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하나카드(대표이사 장경훈)는 ‘모두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한’이란 슬로건 아래 야심차게 준비한 “모두의 쇼핑” 카드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나카드 “모두의 쇼핑”카드는 코로나19가 불러온 언택트 소비 환경에 맞춰 그동안 하나카드가 준비해온 카드 이용 전과정의 올라운드 디지털 서비스를 활용해 디지털 발급 채널을 중심으로 한 모바일 전용카드로 출시된다.


“모두의 쇼핑”카드는 빅데이터 분석을 통해 하나카드 손님이 자주 이용하는 온–오프라인 쇼핑 업종에서 기본 혜택을 제공하고, “반값 부스터 이벤트”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모두의 쇼핑”카드의 기본 혜택으로 지난달 이용실적 30만원 이상 시 ▲주요 온라인 쇼핑몰(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이용금액의 10% 적립(월 1만 하나머니 적립한도)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백화점(신세계백화점,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 가구(이케아) 이용금액의 5%적립 (월 1만 하나머니 적립한도) ▲프리미엄 아울렛인 롯데–신세계–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이용금액 5% 적립(월 1만 하나머니 적립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모두의 쇼핑”카드 출시를 기념해 “반값 부스터 이벤트”를 7월 말일까지 동시에 진행하며, 이 후에도 다양한 부스터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반값 부스터 이벤트”는 기본 혜택과는 별개로 ▲주요 온라인 쇼핑몰(쿠팡, 11번가, G마켓, 옥션, 위메프, 인터파크, 티켓몬스터) 이용금액의 50% 적립(월 5만 하나머니 적립한도) ▲점심시간(오전 11시~오후 2시)에 요식업종 이용금액의 50% 적립(월 1만 하나머니 적립한도) ▲넷플릭스 1만원 이상 이용금액의 50%(하나머니) 적립받을 수 있어 “모두의 쇼핑” 카드 한장으로 진정한 반값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연회비는 국내/해외겸용 모두 1만5000원으로 카드신청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모바일 전용 카드로 발급되며, 1Q페이–삼성페이–카카오페이 등에 등록하여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바로 사용 가능하다.


상품 개발 담당자인 하나카드 임동우 주임은 “이번에 출시하는 ‘모두의 쇼핑’ 카드는 하나카드의 디지털 생태계를 이끌 첫 상품으로서, 모바일로 편리하게 발급 받아 바로 사용 가능한 디지털 상품”이라며, “디지털 상품에 언택트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역대급 혜택으로 승부할 상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카드는 “모두의 기쁨” 시리즈 중 첫 상품으로 “모두의 쇼핑” 카드를 출시했으며, 이 후에도 언택트 트렌드를 반영한 “모두의 구독”과 펫코노미 소비자를 겨냥한 “집사의 기쁨” 등을 출시해 “모두의 기쁨” 시리즈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타임테라스, 10월 한 달간 ‘가을 문화 축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타임테라스는 10월 한달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한다고 3일 밝혔다. 먼저 오는 6일부터 매주 주말 오후 2시와 6시 A블록 아트리움에서 ‘테라스 라이브’를 진행한다. 타임테라스의 대표 문화 콘텐츠인 테라스 라이브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으로 즐거움을 선사해왔다. 이번 공연은 추석 황금연휴에 맞춰 인

2

식품업계, 한가위에 신메뉴와 이벤트 통해 소비자 지갑 연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올해 추석 연휴가 최장 10일에 달하면서 외식·음료 업계가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업계는 한가위의 전통적인 정취와 현대적인 감각을 결합해, 가족 단위 고객부터 젊은 세대까지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도미노피자는 가을의 제철 맛을 담은 ‘추석 제철 베스트 TOP 4’를 선보였다.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와 블랙

3

도미노피자, 추석 맞아 '베스트 TOP 4' 피자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가 명절 추석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도미노피자는 긴 추석연휴와 가을의 맛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추석 제철 베스트 톱 4'를 선보인다. 이번 도미노피자의 톱 4는 새우+고구마 조합인 랍스터 슈림프 투움바 피자 또는 블랙타이거 슈림프에 고구마쥬 엣지를 더한 피자 2종과 고객 커스텀 포테이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