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럭셔리 프러포즈 프로모션 인기

장주희 / 기사승인 : 2020-05-20 18:45:54
  • -
  • +
  • 인쇄
시그니엘 서울의 베스트 셀링 패키지 ‘이터널 프로미스’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와 남산 야경의 하모니,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
상견례 명소가 프러포즈 명소로도 인기, 롯데호텔 서울 무궁화
롯데호텔, 연인들을 위한 럭셔리 프러포즈 프로모션 인기.(사진=롯데호텔)
롯데호텔, 연인들을 위한 럭셔리 프러포즈 프로모션 인기.(사진=롯데호텔)

[메가경제= 장주희 기자] 올해 1분기 시그니엘 서울의 프러포즈 패키지 실적이 전년 동기간 대비 무려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19일 밝혔다.


둘만의 오붓한 공간과 아름다운 전망, 최고의 요리가 있는 호텔은 예전부터 프러포즈 장소로 사랑받아왔다. 최근에는 철저한 위생과 방역으로 안심하고 고백의 순간을 준비할 수 있다는 장점까지 더해져 더욱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시그니엘 서울의 베스트 셀링 패키지로 손꼽히는 ‘이터널 프로미스(Eternal Promise)’는 럭셔리 호텔의 초고층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보며 사랑하는 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수 있는 패키지다.


시그니엘 프리미어 룸 1박, 와인, 초콜릿 6구 세트와 꽃, 풍선, 아크릴 레터링 등의 데코레이션이 기본 혜택으로 주어지며 침대 이니셜, 버진 로드 꽃 데코레이션 등도 추가 할 수 있다. 가격은 80만원 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서울의 심장부에 위치한 롯데호텔 서울도 평생 기억에 남을 프러포즈를 위해 특별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롯데호텔 서울의 이그제큐티브 타워(Executive Tower) 35층에 위치한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은 프러포즈 명소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아름다운 남산을 배경으로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모파상 룸’과 홀 창가에 위치해 시내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양 사이드의 테이블은 연인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다.


피에르 가니에르 서울의 ‘프로미스 디 아모르(Promesse d'amour)’는 아름답게 데코레이션 된 모파상 룸과 꽃다발, 미쉐린 스타 셰프의 요리로 행복한 순간을 더욱 빛나게 만든다. 최고급 프렌치 코스 요리에는 시트러스 향을 머금은 킹크랩, 옐로우 와인 향, 크림과 어우러진 모렐 버섯, 토마토, 조개, 허브가 더해진 그릴드 랍스터, 샤프론 향이 매력적인 안심 큐브 등이 제공된다. 달콤함을 더해 줄 샴페인과 레드 와인을 각각 1인 1잔씩 페어링 할 수 있으며, 가격은 2인 기준 98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북한산의 아름다운 비경 덕분에 상견례 명소로 유명한 롯데호텔 서울의 한식당 무궁화는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t)’를 준비했다.


오직 두 사람만을 위해 로맨틱하게 꾸며진 별실에서 30년 경력의 오태현 조리장이 제철 식재료로 정성껏 준비한 한식 코스 요리와 권오진 소믈리에가 추천하는 두 종의 와인을 각각 1인 1잔씩 즐길 수 있다. 한식과 환상의 마리아주를 자랑하는 와인은 섬세한 버블과 금빛 색이 시선을 사로잡는 샴페인 ‘바롱 드 로칠드 브뤼(Barons de Rothschild Brut)’, 산도와 탄닌의 발란스가 뛰어나며 은은한 커피향이 매력적인 레드 와인 ‘퀘르체토 끼안티 클라시코 그란 셀레지오네 일 피키오(Castello di Querceto Chianti Classico Gran Selezione Il Picchio)’가 제공된다. 가격은 2인 기준 89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장주희
장주희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백화점, ‘멘즈 위크(Men’s Week)’ 행사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백화점이 전점에서 오는 12일(일)까지 단 6일간 '멘즈 위크' 행사를 개최하며 남성 패션 축제를 연다. 우선, 총 60여개 남성패션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갤럭시’, ‘닥스’, ‘시리즈’, ‘송지오’, ‘바버’ 등이 있다. ‘시리즈’, ‘에피그램’, ‘커스텀멜로우

2

남양유업, ‘지역사회와 건강한 동행’...소외계층에 우유·발효유 지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한부모 가정과 독거노인 등 지역사회 소외계층에 우유와 발효유를 후원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매월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건강한 동행'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이번 후원에는 남양유업 천안공장을 비롯한 전국 15개 사업장이 참여했다. 총 1만5000여 개 제품이 한국

3

BBQ,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 아누가 참가…유럽에 K-치킨 알렸다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너시스BBQ 그룹이 세계 최대 식음료 박람회인 ‘아누가(Anuga) 2025’에 지난 4일부터 8일까지 참가해 ‘K-치킨’을 알렸다고 8일 밝혔다. ‘아누가(Anuga)’는 독일 쾰른(Cologne)에서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식음료 박람회다. 전세계 118여 개국에서 16만 명 이상이 찾는 글로벌 행사로, '식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