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인게임 제작 의상 ‘누벨릭칸트’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19 00:01:27
  • -
  • +
  • 인쇄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인게임 제작 의상 ‘누벨릭칸트’를 업데이트했다.

‘누벨릭칸트’는 지난해 9월 출시된 ‘라오르제카’에 이은 두 번째 인게임 콘텐츠 의상이다. 낮은 확률로 등장하는 월드 우두머리 ‘피바람을 두른 누베르’의 전리품을 이용해 제작할 수 있다.
 

▲ 펄어비스 제공


누벨릭칸트 의상 착용 시 ▲탐험 발견 거리 확대 ▲사망 페널티 감소 ▲친밀도 획득량 추가 ▲점프 행동 높이 증가 ▲전투 경험치 획득량 추가 등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의상 제작을 완성하면 특별 의뢰를 통해 반려동물 ‘누베르망’ 획득 기회도 부여된다.

신규 콘텐츠 ‘잠식의 결계’를 추가했다. 제한 없는 인원이 참여하는 월드 우두머리 레이드와 달리 한정된 인원으로 단계에 따라 최소 1명, 최대 3명까지 도전할 수 있다. 5단계까지 돌파에 성공하면 공격력+1, 방어력+1, 최대 생명력 +20 효과를 영구적으로 받게 된다.

모든 클래스 대상으로 PvE(Player VS Environment) 밸런스를 상향 조정했다. 전체적인 스킬 데미지와 적중 수치 등이 상향돼 더 빠르고 호쾌한 전투를 즐길 수 있다.

한편, 검은사막 직접 서비스 2주년을 앞두고 특별 이벤트를 시작한다. 오는 25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쿠폰을 매일 지급하며, 6월 2일까지 게임 접속 시간에 따라 추가 보상도 제공한다.

검은사막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LG생활건강, 세계적 권위 ‘IDEA 디자인 어워드’ 2관왕 달성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생활건강이 미국 IDEA 디자인 어워드에서 브랜딩과 패키징 부문 본상을 동시에 수상하며 글로벌 디자인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입증했다.올해 IDEA 디자인 어워드 브랜딩 부문에서는 ‘더후 브랜드 북(The Whoo Brand Book)’이, 패키징 부문에서는 ‘유시몰 클래식 치실’이 각각 본상에 선정됐다. 더후 브랜드 북은 궁중

2

"롯데카드는 롯데 계열사 아냐" 해킹 사고에 롯데그룹까지 피해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롯데카드 해킹 사고로 인한 피해가 롯데그룹으로까지 확산되고 있다. 롯데카드의 대주주는 MBK파트너스로, 롯데그룹 계열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다수 고객이 롯데카드를 그룹 계열사로 오인하면서 브랜드 가치 훼손이 심각한 수준에 이르고 있다.롯데는 2017년 지주사 체제 전환 이후 금융·보험 계열사 지분을 보유할 수 없게 되면서, 2019

3

컴투스, ‘더 스타라이트’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1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더 스타라이트’가 정식 서비스 시작 후 하루 만에 국내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게임 1위를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 18일 오전 11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더 스타라이트’는 19일 오후 구글 플레이 스토어 인기 순위 정상,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출시와 동시에 인기 게임 순위 3위에 오르며 쾌조의 출발을 보였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