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검은사막, ‘보물 사냥터 확장’ 이벤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04 10:54:26
  • -
  • +
  • 인쇄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검은사막의 ‘보물 사냥터 확장’ 이벤트를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보물 사냥터 확장’은 진귀한 보물 아이템 재료 획득 사냥터를 확장하는 이벤트다. 기존 10개의 사냥터에 타프타르 평야, 바실리스크의 소굴 등 16개 사냥터를 추가했다. 

 

▲ 펄어비스 제공


이용자는 ▲소모되지 않는 생명력 회복제인 ‘오네트의 정령수’ ▲자신이 있는 위치로 파티원들을 소집할 수 있는 ‘라피 베드마운틴의 개량형 나침반’ ▲근처 마을로 순식간에 이동할 수 있는 ‘고고학자의 지도’ 등 진귀한 보물 아이템 재료를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아이템 획득 확률 50% 증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핫타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규 클래스 ‘세이지’까지 22개 캐릭터 개선 패치도 적용됐다.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캐릭터 개선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할 계획이다.

검은사막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