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은행,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전용 페이지 오픈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11-11 00:36:43
  • -
  • +
  • 인쇄
LCK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 제공
자체 고객 등급과 리워드 제도 운영으로 건전한 게임문화 구축

우리은행이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콘텐츠와 연계된 전용 페이지를 개설했다.  LCK 팬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 및 이벤트를 제공하고, 자체 고객 등급과 리워드 제도 운영으로 건전한 게임문화를 구축한다.

우리금융지주의 자회사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에 LCK 팬을 위한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우리WON뱅킹에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 팬을 위한‘WON하는 LCK’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 [사진=우리은행 제공]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는 LCK 관련 다양한 이벤트와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며, 우리WON뱅킹을 가입한 고객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WON하는 LCK’전용 페이지 이용 고객은 ▲‘LCK 탭’에서 팀 정보 및 선수 정보, 팀 순위를 확인하고, ▲‘이벤트 탭’에서 특별이벤트 참여로 보상 수령이 가능하다. 또한 ▲‘금융 탭’에서 각종 금융상품을 조회하고, ▲‘MY 탭’에서는 등급 확인과 아이템 교환 등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전용 페이지는 실제 LoL게임과 유사한 고객등급제도를 운영해 등급 상향 시 게임 아이템 등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용 고객은 각종 이벤트 참여 시 자체 포인트를 획득해 본인이 원하는 각종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우리은행 관계자는“전 세계적인 인기게임 LoL을 통해 MZ세대가 쉽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를 지원코자 전용 페이지를 오픈했다”며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 누구나 즐기고 참여할 수 있는 게임문화를 만들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우리은행은 지난 1월 국내 e스포츠리그 LCK와 파트너 계약을 체결하고, 10월 ‘우리WON뱅킹 고등LoL리그’를 개최하는 등 젊고 역동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전문경영인 체제 힘 받는 한미사이언스…3분기 영업이익 75%↑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한미그룹 지주회사 한미사이언스(대표이사 김재교)가 전문경영인 체제 전환 이후 3분기까지 안정적 성장세를 이어가며 1조원대 매출을 달성했다.한미사이언스는 29일 공시를 통해 2025년 3분기 연결기준 잠정 실적을 발표했다. 매출은 3425억원, 영업이익 393억원, 순이익 319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6.2%, 75.2%, 8

2

희망브리지, 17억원 상당 산불지연제 270톤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산림청 산림항공본부에 산불 예방 및 확산 방지를 위한 17억 8천만 원 상당의 친환경 산불지연제 270톤을 전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봄·가을철 건조한 날씨와 강풍으로 대형산불 위험이 높아지는 가운데 산림항공본부의 산불 대응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됐다. 산불지연제는 산불이 잦은 강원 영동권

3

KGM, 2025년 3분기 연속 흑자....영업이익 30억원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KG 모빌리티(이하 KGM)가 지난 3분기에 판매 2만9116대, 별도 재무제표 기준 매출 1조1889억 원 영업이익 30억원 당기순이익 105억원을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러한 실적은 무쏘 EV와 토레스 하이브리드 등 글로벌 시장 신차 론칭 확대 등을 통한 수출 물량 증가와 함께 수익성 개선 및 환율효과 등에 힘입어 3분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