펄어비스, 채용연계형 겨울 인턴 모집...내달 6일까지 접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10-15 01:03:19
  • -
  • +
  • 인쇄

펄어비스는 내달 6일까지 채용연계형 겨울 인턴을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게임엔진 ▲웹개발 ▲캐릭터·배경 모델링 ▲UI 디자인 ▲애니메이션 ▲게임디자인 ▲사업·운영 ▲총무 ▲정책 등 15개 부문이다. 

 

▲ 펄어비스 제공


이번 겨울 인턴은 아트 부문의 채용 규모를 전체 모집 인원 중 절반 이상으로 크게 확대했다.

펄어비스는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센터를 설립하는 등 아트 분야 연구·개발에 투자를 늘리고 있다.

지원자는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선발되며, 경우에 따라 직무 테스트도 진행한다.

최종 합격자는 12월 말부터 8주간 근무하고, 우수 수료자에게는 정규직 전환 기회가 주어진다.

김세미 펄어비스 인사문화실장은 "겨울 인턴은 아트 직무를 중심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실무 경험 및 입사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전자, '갤럭시 Z 트라이폴드' 국내 공식 출시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삼성전자는 오전 10시 '갤럭시 Z 트라이폴드(Galaxy Z TriFold)'를 국내 공식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갤럭시 Z 트라이폴드는 펼치면 253mm(10형)의 대화면을, 접으면 164.8mm(6.5형)의 휴대성 높은 바(Bar) 타입 화면을 지원해 사용자가 다양한 상황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갤

2

현대해상, 구세군에 성금 1억5000만원 전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서대문구 충정로에 위치한 구세군빌딩에서 구세군 자선냄비에 성금 1억5000만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2008년부터 매년 성금을 전달해 온 현대해상은 올해 성금 1억5000만원을 포함해 41억5000만원의 누적 성금을 기록, 변함없이 구세군의 취약계층 지원 활동을 위한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성금을 전달한 현대해상

3

하나증권,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AI·AX 스타트업 육성' MOU 체결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하나증권은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와 ‘모험자본 인공지능(AI) 혁신생태계 조성’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사는 AI·인공지능 전환(AX·AI Transformation) 분야 유망 스타트업 공동 발굴 및 실증 지원, AI 스타트업 투자 검토, 민간투자주도형 기술창업지원(TIPS) 프로그램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