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마사회 문화센터, 4학기 수강생 모집...내달 6일까지 접수

이석호 / 기사승인 : 2022-09-28 02:20:42
  • -
  • +
  • 인쇄

한국마사회 문화센터가 4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이번 강좌는 내달 12일부터 11월 17일까지 6주간 진행된다. 신청서 접수는 내달 6일까지다. 

 

▲ 한국마사회 제공


문화센터는 코로나19 확산 사태 여파로 중단됐다가 올해 8월 3학기부터 재개됐다. 당시 수강신청 인원이 5700여 명에 달할 정도로 수강생이 몰려 접수가 조기 마감되기도 했다.

이번 학기는 지난 학기보다 40% 증설된 280여 개(지사별 12개 안팎) 강좌를 개설해 운영할 예정이다.

대표적으로 공·경매 클래스, 노래 교실, 요가, 줌바 댄스, 영어 회화, 요리 수업 등의 강좌가 열렸으며, 지사별 세부 개설 현황은 한국마사회 문화공감센터 인터넷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마사회 담당자는 "앞으로도 수익을 추구하지 않는 지역주민 사회공헌 사업인 문화센터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지역사회와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듀윌, 재경관리사 ‘가답안·가채점’ 서비스 사전예약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에듀윌은 오는 20일 시행되는 제121회 재경관리사 시험을 앞두고,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 확인을 돕기 위한 가답안서비스 사전예약을 오픈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시험 당일인 오는 20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에듀윌은 시험 종료 직후 수험생들이 답안을 입력하면 예상 점수와 합격 가능성을 확인 할 수 있는 가답안 서비스

2

서울사이버대 AI스마트팜학과, 강북구청 협업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사이버대학교 AI스마트팜학과는 강북구청과의 산학·관학 협력을 통해 2025년 1년간 도심형 스마트팜 기반 지역상생 모델을 성공적으로 구축 및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AI스마트팜학과는 강북구청 내 유휴 부지에 조성된 스마트팜 실습 공간을 활용하여 학생 현장실습을 정규 교육과정과 연계해 운영했다. 학생들은 AI 기반 환경제어,

3

서울디지털대 보건의료행정전공, 신규 교과목 신설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서울디지털대학교는 보건의료행정전공가 2026학년도 1학기부터 전공 기반 실무교육 강화를 위한 9개 핵심 과목을 신규 편성하고 교과 과정을 운영한다고 12일 밝혔다. 보건의료행정전공은 초고령 사회로 변화하는 보건의료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2026년부터 총 5개의 특화과정 신설과 기존 과정의 고도화를 통해 특화 교육과정을 진행한다.신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