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채민-류다인 '일타 스캔들' 진짜 주인공 됐다!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는 중"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3-26 10:37:04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일타스캔들' 속 절친이었던 이채민과 류다인이 실제 연인임을 인정했다.

 

▲ 류다인과 이채민이 25일 교제 사실을 소속사를 통해 인정했다. [사진=노윤서 SNS]

 

지난 2023년 방송된 tvN 드라마 '일타스캔들'에서 같은 반 친구로 호흡을 맞췄던 23세 동갑내기인 이채민과 류다인은 지난 25일 SNS를 통해 열애설이 제기되자, 소속사를 통해 이를 인정했다.

 

이채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와 류다인의 소속사인 에이그라운드 측은 25일 "이채인과 류다인이 동료로 지내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갖고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두 사람의 교제를 인정했다.

 

이채민과 류다인은 SNS에 다정히 길거리 산책을 즐기는 모습이 영상으로 올라오면서 열애설의 주인공이 됐다. 해당 영상에서 이채민은 류다인의 가방을 들어주는가 하면 손을 잡고 길거리를 활보해 커플 분위기를 풍겼다. 

 

한편, 이채민은 tvN '하이클래스'로 데뷔해 '일타 스캔들', '이번 생도 잘 부탁해'를 통해 두각을 드러냈으며 넷플릭스 시리즈 '하이라키'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18 어게인'으로 데뷔한 류다인은 '일타 스캔들'에서 노윤서와 이채민의 절친으로 인상 깊은 연기력을 보여줬으며 현재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피라미드 게임'에서 학폭 피해자 명자은 역을 열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모비스, K-車반도체산업 육성 박차...국내 20여개 기업 '동맹'
[메가경제=정호 기자] 국내 차량용 반도체 경쟁력 강화와 생태계 확장을 위해 현대모비스 주도로 20여개 기업과 연구기관이 힘을 합친다. 이른바 민간형 ‘K-車반도체’ 협력의 첫 사례로, 핵심 반도체 국산화와 함께 국내 차량용 반도체 산업 육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모비스는 29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에서

2

코웨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비렉스(BEREX) 모디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퀼팅 패턴, 레이온 혼방 자카드 원단을 적용했다. 코웨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는 숙면의 핵심 요소인 탄탄한 지지력과 포근한 착와감을 모두 갖췄다. 이를 위해 매트리스의 근간이 되는 스프링부터 내장재까지

3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간식 출시 기념으로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붕어빵 액막이 키링’은 전통적으로 액운을 막는 의미의 명태(액막이 명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귀여운 붕어빵 캐릭터로 완성한 굿즈다. 슈붕, 팥붕 2종으로 구성됐으며, 올망졸망한 눈과 앙증맞은 입술 디자인으로 이디야커피만의 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