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주, 3세 연하 축구선수 송범근과 공개 열애..유재석은 미리 알았다?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9 08:35:2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걸그룹 러블리즈 출신 미주(30)가 축구선수 송범근(27)과 공개 열애를 시작했다.

 

▲ 러블리즈 미주와 송범근이 18일 연인 사이임을 인정했다. [사진=미주,송범근 인스타그램]

 

미주의 소속사 안테나 측은 18일 “이미주와 송범근이 서로 호감을 갖고 조심스럽게 알아가고 있다.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달라”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두 사람은 3세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고, 현재 일본에서 활동 중인 송범근 때문에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사랑을 키워가는 중이다. 

 

특히 데뷔 10여년만에 처음으로 공개 열애를 하게 된 미주는 그동안 자신의 SNS를 통해 송범근과의 럽스타그램을 꾸준히 올려와, 공개 열애를 의도한 것인지에도 관심이 쏠렸다. 실제로 올해 초부터 미주는 송범근과 같은 장소에서 비슷한 포즈를 취하고 있거나, 커플템으로 보이는 모자와 의상을 착용해 팬들 사이에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뿐만 아니라 미주는 현재 고정 출연 중인 MBC ‘놀면 뭐하니?’에서 유재석으로부터 열애 의혹을 받기도 했다. 방송에서 유재석은 신당동 시장을 방문한 미주에게 “요즘 미주가 연애한다고 소문이 다 났다. 내가 누구라고는 얘기는 안 한다. 지인이 미주가 몰래 썸을 탄다고 제보했다”고 폭로했었다.

 

한편 미주는 2014년 걸그룹 러블리즈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걸그룹 해체 후 안테나로 소속사를 옮긴 뒤 솔로로 활동하고 있다. MBC ‘놀면 뭐하니?’ 외에 엠넷 ‘커플팰리스’ 등 여러 예능에 맹활약 중이다. 송범근은 J리그 쇼난 벨마레 소속 골키퍼이자, 한국축구대표팀 멤버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과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 월드컵에 참여한 바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크리스마스 던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는 핵앤슬래시 로그라이크 게임 ‘발할라 서바이벌’에서 크리스마스 던전 ‘핌불하임’을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월 7일까지 기간 한정 이벤트 던전이 열린다. 이용자는 눈보라 주술사 핌불이 이끄는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치며 색다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단계별 던전을

2

드림에이지, ‘퍼즐 세븐틴’ 어프어프 컬래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드림에이지는 모바일 퍼즐 게임 ‘퍼즐 세븐틴(Puzzle SEVENTEEN)’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프어프(earpearp)’의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컬래버는 퍼즐 세븐틴 하늘섬에 놀러온 ‘어프어프’와 ‘세븐틴’ 멤버들의 귀여운 첫 만남이 콘셉트로, 디지털 액세서리 머치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

3

신한銀, 땡겨요 광주광역시 서구 MOU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신한은행은 24일 광주광역시 서구 농성동 소재 광주광역시 서구청사 나눔홀에서 서구청, 광주경제진흥상생일자리재단과 함께 ‘광주광역시 서구형 공공배달서비스 도입을 위한 상생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공공배달앱 ‘땡겨요’를 통해 소비자 혜택을 확대하고, 배달플랫폼 이용 부담이 큰 자영업자의 비용을 완화함으로써 지역 민생경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