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성, 신곡 ‘어이가 없네’ 발매! "기분 좋은 에너지 전달하고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2-09 10:32:3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트로트 가수 최대성이 독보적 경쾌함과 재치가 담긴 신곡으로 돌아온다. 

 

▲가수 최대성이 신곡 '어이가 없네'를 발표한다. [사진=모비포유]

 

최대성은 9일(오늘)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어이가 없네’를 공개한다. 

 

이번 싱글은 트로트를 새로운 감각으로 노래하는 가수 최대성이 삶 속에서 느끼는 황당한 순간들을 재치 있는 가사와 함께 경쾌한 멜로디로 풀어내 남녀노소 누구나 흥겹게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곡이다. 

 

특히 가사에 반복되는 후렴구 “어이야 어이야 어이가 없네”는 한번 들으면 귀에 착 달라붙어 온종일 흥얼거리게 되는 깊은 중독성을 자랑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여기에 최대성 특유의 시원한 음색이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더불어, 소속사 모비포유 관계자는 “이번 신곡 ‘어이가 없네’는 정통 트롯의 감성에 현대적 해석을 더해 세대와 장르를 초월하는 힘을 가진 노래로, 대중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전달할 것이다”라며 기대와 응원을 당부했다. 

 

한편 최대성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인연을 쌓은 가수 영탁이 작곡한 ‘혹시’로 활발히 활동했으며, TV조선 ‘화요일은 밤이 좋아’, KBS 1TV ‘생로병사의 비밀’, ‘아침마당’, MBN ‘특종 세상’, TBC ‘가요 아카데미’ 진행 등 다채로운 방송으로 대중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