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호 "'독박투어4' 촬영 전날 짐싸면서 지민 앞에서 슬픈 척해"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2 09:19:5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박즈’가 카자흐스탄 젠코브 성당에서 릴레이 ‘고해성사’에 나선다.

 

▲'독박투어4'.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23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채널S, 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13회에서는 김대희x김준호x장동민x유세윤x홍인규가 카자흐스탄의 옛 수도이자 동서양이 조화를 이룬 도시 ‘알마티’에서 자신은 물론 서로를 향한 폭로를 서슴지 않은 ‘대환장 모먼트’가 공개된다. 

 

이날 ‘독박즈’는 알마티의 관광 명소로 유명한 ‘젠코브 성당’을 방문한다. 성당 입구부터 전해지는 웅장함과 화려함에 압도당한 멤버들은 “마음이 차분해진다. 죄를 씻어내는 느낌”이라며 경건함에 고개를 숙인다. 잠시 후, 홍인규는 “여기서 다들 ‘고해성사’를 해보는 게 어때?”라는 아이디어를 내고, 유세윤은 “좋다. 요즘 AI 어플리케이션으로 사진을 올리면 경찰이 등장해 랜덤으로 범인을 잡아가는 게임이 유행”이라며 “경찰이 체포한 사람을 독박자로 하자”고 제안한다. 

 

모두가 “좋다”라고 합의한 가운데, 가장 먼저 ‘고해성사’에 들어간 유세윤은 “아들과 5일간 금주 약속을 했었는데, 맥주를 몰래 물컵에 따라 마신 적이 있다”고 밝힌다. 홍인규 역시 “준호 형의 결혼식 때, 내가 낸 축의금이 아까워서 피로연장에 남아 있던 술을 모조리 챙겨왔다”고 고백한다. 이에 유세윤은 깜짝 놀라 “그건 AI 경찰이 아니라 진짜 경찰이 잡아갈 일인데?”라고 돌직구를 날린다. 환장의 케미 속, 김준호는 “‘독박투어’ 촬영 전날 행복하게 짐을 싸다가, 지민이가 다가와 돌연 슬픈 척을 했다”고 털어놓는다. 그러자 장동민은 “카자흐스탄이 ‘미녀의 나라’라며 즐거워하던 형의 모습이 떠오른다”며 폭로에 나서고, 유세윤도 “공항에 내리자마자 미녀를 찾는(?) 준호 형의 눈빛을 봤다”고 ‘새신랑 몰이’(?)에 가세해 현장을 뒤집어 놓는다. 

 

과연 카자흐스탄 ‘젠코브 성당’에서 진지하게 고해성사를 한 ‘독박즈’ 중 누가 AI 경찰에게 연행(?)될지는 23일(토) 밤 9시 방송하는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4’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빙그레, 23년 만에 회사채 발행 추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빙그레가 23년 만에 공모 회사채 발행을 검토한다. 8일 투자은행(IB) 업계에 따르면 빙그레는 이달 수요예측을 거쳐 오는 26일 500억원 규모의 3년 만기 회사채 발행을 계획 중이다. 최대 1000억원까지 추가 발행할 방침이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시스템에 따르면 빙그레는 지난달 20일 충남 천안시 동남구 동면 송연리에 위치한 빙

2

강원랜드,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참여기업 공모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대표이사 직무대행 최철규)는 청년창업기업을 대상으로 폐광지역 이전과 기업성장을 지원하는 ‘2025 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 선발 공모가 8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넥스트 유니콘 프로젝트’는 폐광지역 경제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강원랜드가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한국광해광업공단, 지방시대위원회

3

KT알파 쇼핑,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 개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KT알파 쇼핑이 8일부터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KT알파 쇼핑은 9월 30일까지 10% 할인쿠폰 매일 증정, 골드코인 경품 추첨 등을 실시한다. ‘황금 추석 골든 혜택’ 프로모션을 통해 추석 대상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0%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프로모션 기간 내 매일 쿠폰이 발행돼 1일 1회 사용 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