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니엘 서울, 예술 콘텐츠 연계 프로모션 2종 선보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07:39:29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시그니엘 서울이 럭셔리한 휴식과 함께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2종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우선 오는 9월 4일부터 7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세계적인 아트페어 ‘프리즈 서울(Frieze Seoul)’ 입장권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 시그니엘 서울, 예술 콘텐츠 연계 프로모션 2종 선보여

프리즈는 2003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한 아트페어로, 스위스 아트 바젤(Art Basel)과 함께 세계 양대 아트페어로 꼽힌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한 ‘프리즈 서울 2024’에서는 세계 유수의 갤러리 110여 개가 참여해 유명 작품들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시그니엘 서울 객실 1박과 프리즈 서울의 VIP 패스(1매) 또는 프리뷰 패스(1매)로 구성됐다. 사전 초청된 VIP에 한해 입장이 가능한 VIP 패스는 9월 4일 오후 2시부터, 프리뷰 패스는 9월 5일 오전 11시부터 전시장 우선 입장이 가능하다. 패스 1매당 최대 2인까지 이용 가능하며, 아트페어 마지막 날까지 프리즈 서울과 키아프 서울을 제한없이 관람할 수 있다. 오는 9월 7일까지 예약 및 투숙이 가능하다.

시그니엘서울은 이와 더불어 국내외 정상급 바이올리니스트 레이 첸(Ray Chen)의 클래식 공연을 관람하고 그를 가까이서 만날 수 있는 팬 사인회 혜택을 포함한 패키지 ‘더 멜로디 오브 어텀 나이트(The Melody of Autumn Night)’도 마련했다.

대만계 호주 바이올리니스트 레이 첸은 2008년 ‘예후디 메뉴인 콩쿠르’와 2009년 ‘퀸 엘리자베스 콩쿠르’에서 연이어 우승을 차지한 스타 연주자다. 그는 지난 6월 시그니엘 서울이 마련한 프라이빗 초청 행사에서 클래식 팬들과 만나며 시그니엘 서울과 인연을 맺기도 했다.

더 멜로디 오브 어텀 나이트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레이 첸의 리사이틀(독주회) R석 초대권 2매를 제공한다. 또한 공연 직후 패키지 이용객 우선 참여가 가능한 팬 사인회 참여 혜택도 주어진다.

독주회는 롯데콘서트홀에서 9월 19일 저녁 7시 30분부터 열리며, 10년간 파트너로 호흡을 맞춰온 미국 피아니스트 훌리오 엘리자드와의 협연이 특별함을 더할 예정이다. 패키지 예약 및 투숙 기간은 9월 19일까지다.

상기 패키지는 모두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는 프로모션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시그니엘 서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나님의 교회, '양주 고읍지구' 새 성전 준공...지역사회 소통 강화 기대
[메가경제=이준 기자] 경기 양주시 고읍지구에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 이하 하나님의 교회)의 새 성전이 들어서며 지역사회와의 소통과 나눔을 확대할 새로운 거점이 마련됐다. 27일 하나님의 교회에 따르면, 지난 24일 사용승인을 받은 '양주고읍 하나님의 교회'는 지하 1층, 지상 4층 규모로 건립됐으며, 대지면적 19

2

이프아이, 내년 2월 8일 대만 첫 팬콘서트 'Blooming Valentine' 개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5세대 핫루키’ ifeye(이프아이)가 대만 팬콘서트 개최를 앞두고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2026 ifeye 1st FAN-CON in TAIPEI [Blooming Valentine]’의 포스터를 전격

3

'나솔사계' 22기 상철-26기 경수, '자기소개 타임' 후 용담에게 급 호감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솔사계’가 뜨거운 로맨스로 2026년 새해의 포문을 연다. SBS Plus와 ENA의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이하 ‘나솔사계’)는 2026년 새해 첫날인 1월 1일(목) 방송을 앞두고 용담이 ‘인기녀’로 등극한 ‘골싱 민박’의 반전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22기 상철은 “백합 님이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