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민정♥장재호, 결혼 4개월만에 득녀 "정말 신비롭고 감격스러워"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1-08 08:33:1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배우 공민정과 장재호가 결혼 4개월 만에 득녀 소식을 전했다. 

 

▲배우 공민정과 장재호가 지난 2일 결혼 4개월 만에 딸을 출산했다. [사진=공민정 SNS]

 

공민정 소속사 판타지오는 7일 "공민정 배우가 지난 2일 딸을 출산했다"고 밝혔다. 

 

이어 판타지오는 "앞으로도 공민정 배우의 작품 활동에 따뜻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현재 산모와 아이는 모두 건강한 상태다. 공민정은 소속사를 통해 "작디작은 소중한 생명이 저희에게 왔다는 사실이 정말 신비롭고 감격스럽다. 엄마가 되니 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이 존경스럽다는 생각이 들었다. 격려해 주시고 축하 전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장재호 소속사 역시 "장재호 배우는 새롭게 찾아온 축복 같은 생명을 매우 감사히 여기며 아내인 공민정 배우와 함께 가정의 행복과 건강에 집중하고 있다"며 "부부에게 애정 어린 관심과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밝혔다. 

 

공민정과 장재호는 지난해 9월 결혼했다. 두 사람은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연상연하 부부를 연기하며 큰 사랑을 받았다. 공민정은 지난해 12월 KBS joy 드라마 '오늘도 지송합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제가 임신 중이고 출산을 앞두고 있다"고 깜짝 발표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아이마음 놀이터’ 건립·운영 MOU 체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현대해상화재보험은 영등포구청, 사회적기업 코끼리공장, 사단법인 루트임팩트와 ‘어울숲 문화쉼터×아이마음 놀이터’ 건립 및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아이마음 놀이터’는 현대해상이 창립 70주년을 맞아 새롭게 추진하는 대표 사회공헌 프로젝트다. 지자체와 협력해 아동과 양육자를 위한 열린 커뮤니티 공간

2

NH농협은행, '365일 24시간 펀드투자 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디지털 금융환경 변화에 발맞춰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펀드 거래를 할 수 있도록 ‘365일 24시간 펀드투자 시스템’을 전면 도입했다고 24일 밝혔다.이번 시스템 도입으로 영업시간이나 요일에 관계없이 모바일과 인터넷뱅킹을 통해 펀드 신규와 추가입금 거래를 할 수 있게 됐다. 시간 제약없이 펀드 거래가 가능해지면

3

IBK기업은행, IBK창공 룩셈부르크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성료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유럽 진출을 희망하는 혁신·벤처스타트업을 대상으로 운영한 2025년 ’IBK창공 유럽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in 룩셈부르크’를 성료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지난 6월 주한 룩셈부르크 대사관과 체결한 ‘혁신창업기업의 유럽진출 지원’ 업무협약의 일환으로 추진됐다. 혁신창업기업의 투자유치 기회 제공과 현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