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장대소' 박준형-장혁, 신청자들 콜(요청) 받고 길거리 깜짝 출몰?!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8 10:53:1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S 신규 예능 ‘박장대소’가 박준형-장혁의 좌충우돌 케미가 담긴 첫 녹화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박장대소'. [사진=채널S]

 

오는 10월 말 첫 방송하는 채널S ‘박장대소’(제작: SK브로드밴드)는 30년 우정의 ‘찐친 브로’ 박준형-장혁이 일반인들의 ‘콜(요청)’을 받아 현장으로 출동해,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는 리얼리티 예능이다. 이와 관련해 제작진은 첫 콜을 받은 두 사람의 활약상을 담은 스틸컷을 선보여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이번 스틸에서 박준형과 장혁은 진지한 표정으로 ‘첫 콜’을 보낸 신청자와 대면한다. 이들은 팔짱을 낀 채 진지한 표정을 짓는가 하면, ‘전기 모기채’를 들고 작전 회의를 하는 듯한 모습으로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한 박준형은 파워 넘치는 셔플 댄스를 작렬하고, 장혁은 대형견 옆에서 노란색 앞치마를 두른 채 ‘수발 모드’를 보여 짠내 가득한 웃음을 자아낸다. 나아가, 이들은 대형견 두 마리를 맡아 길거리에서 무언가를 찾거나 기다리는 모습인데, 대체 어떤 콜이 이들을 찾아온 것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제작진은 “박준형과 장혁이 신청자들의 콜을 받아 의욕적으로 길거리에 나섰다. 하지만 예상을 뛰어넘는 극악의 미션에 ‘멘붕’에 빠지기도 하고, 어설프게 삐걱대면서도 포기를 모르는 열정으로 미션을 성공시키기도 한다. 두 사람의 못 말리는 열정과 긍정 마인드, 시민들과 거리감 1도 없는 ‘찐친 브로’ 케미가 안방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웃음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찐친 브로’ 박준형과 장혁이 직접 현장으로 출동해 시민들의 ‘콜’(요청)을 들어주는 리얼리티 예능 채널S ‘박장대소’는 오는 10월 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스마일게이트,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 사전 플레이 시작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스마일게이트는 오는 21일까지 신작 RPG(역할수행게임)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어(이하, 카제나)’의 사전 플레이 테스트를 진행하고 출시 전 마지막 담글질을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플레이 테스트는 사전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이용자들만 참여할 수 있으며 18일 오전 11시부터 21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스

2

다우닝,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 진행… 최대 80% 할인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프리미엄 가죽 소파 브랜드 다우닝이 AK플라자 광명점에서 ‘다우닝 팩토리’ 리퍼브 마켓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들은 이번 행사를 통해 백화점, 라운지, 온라인에서 선보였던 다양한 소파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0여 종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우닝은 40년 이상의 전통과 제

3

채움, 전통 매실청에 현대적 감각 더한 ‘매실찹’ 출시 예고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채움 농업회사법인이 다음달 초 차별화된 신제품 ‘과육을 갈아 만든 매실청’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기존 매실청이 가진 전통적 장점을 살리면서도, 씨를 제거한 매실을 통째로 갈아 넣어 부드러운 청의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기존 장아찌는 매실을 절여 발효와 저장의 전통 방식을 강조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