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방학 특집 '키즈 체험 콘텐츠' 선봬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9 07:50:25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호텔과 리조트 총 4곳에서 각 지점별 특색에 맞춘 ‘키즈 체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키즈 체험 콘텐츠는 국내 18개 지점을 보유한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중 산과 바다 등 자연 속에 위치한 강원권 호텔 2곳(켄싱턴호텔 평창·설악)과 리조트 2곳(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설악비치) 총 4곳에서 지점마다 특색을 입혀 8월 31일(토)까지 선보인다.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방학 특집 '키즈 체험 콘텐츠' 선봬

지점별 주요 콘텐츠 내용은 ▲호텔 정원 속 자연 체험, ▲키즈 탐험대 패키지, ▲당근 수확 프로그램, ▲키즈월드 마법학교 등이 준비됐다. 지점별 콘텐츠는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여름방학 기간동안 아이들이 각 호텔과 리조트에서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와 부모님 모두 행복한 추억을 만들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여름방학을 맞이해 새로운 키즈 콘텐츠 ‘프렌치 가든 키즈 캠프’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신규 프로그램은 호텔의 랜드마크 프렌치 가든(6만7,000㎡/2만 평)을 적극 활용해 아이는 마음껏 뛰어놀며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당근 수확, 동물 먹이 주기 등 자연 친화적인 콘텐츠들로 채웠다. 해당 프로그램은 호텔의 액티비티 전문가 ‘케니’가 진행해 아이가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동안 부모는 편안하게 휴식을 누릴 수 있다.

프렌치 가든 키즈 캠프는 먼저 실내 키즈 클래스 공간에서 ‘동물 모형 조립’을 하며 함께하는 친구들과 친해지고, 곧 만나게 될 프렌치 가든 내 위치한 애니멀팜(동물농장)의 동물들에 대한 특성을 파악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후 프렌치 가든의 캐롯팜에서 미니 당근을 직접 캐보고 수확한 당근을 애니멀팜의 양, 토끼, 염소, 사슴 등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주는 체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11시 30분까지 약 1시간 30분간 운영되고5세부터 13세까지 참여가 가능다. 참여 비용은 39,900원(세금포함)이다.

켄싱턴호텔 설악은 설악산이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해 자연 속 명소로 손꼽힌다. 호텔을 방문한 아이들이 자연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도록 ‘키즈 탐험대’ 패키지를 10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키즈 탐험대 패키지는 ▲객실 1박, ▲조식 뷔페 3인(성인 2, 소인 1), ▲곤충채집 키트 1개, ▲키즈 웰컴 기프트 (키즈 더스트백, 켄싱턴 컬러링 북, 크레용) 1개 등이 제공된다. 가격은 19만9,900원(세금 포함)부터다.

패키지에 포함된 ‘곤충 채집 키트’는 스트링 백팩, 잠자리채, 망원경, 곤충 도감, 확대경, 곤충 집게, 곤충 관찰함 등이 포함돼 직접 곤충을 채집하고 체험할 수 있다. 채집한 곤충이 있는 관찰함을 촬영해 1층 로비에 위치한 프런트 직원에게 인증하면 ‘켄싱턴 베어 키링’ 1개를 선물로 제공해 아이들에게 더욱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줄 수 있다.

켄싱턴리조트 설악밸리 1만7,000m²(5,000평)규모의 동물농장에 강원도 청정자연에서 태어나고 자란 사슴과 양 등의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가 많은 사슴을 가까이에서 만나며, 직접 만져보고 먹이까지 줄 수 있는 ‘사슴 먹이주기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가족 단위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해당 프로그램은 리조트 웰컴센터 맞은편에 위치한 ’디어폰드’에서 참여할 수 있다.

운영시간은 평일(월~금)에 운영 오전 10시부터 30분간 진행되며, 액티비티 전문가 ‘케니’가 함께 동행해 먹이주기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사슴 먹이는 웰컴센터에서 3,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안전한 체험을 위해 한정된 인원(일 20명)으로만 운영된다.

프라이빗 비치 ‘켄싱턴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아이와 함께 여행하기 좋은 리조트로 손꼽히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는 매주 주말(토~일) ‘코코몽 마법학교’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코코몽 마법학교는 마술사와 코코몽 탈을 쓴 직원이 마술 공연을 선보이며, 직접 마술을 체험해볼 수 있는 콘텐츠까지 포함돼 특별한 경험을 아이에게 선물할 수 있다. 코코몽 마법학교는 36개월부터 만12세까지 1만 9,900원(세금포함)으로 참여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한국화 거장 '소호' 김숙진 화백 5번째 개인전 '자연, 그곳에 머물다'
[메가경제=류수근 기자] 거짓과 허구, 겉치레와 인공미가 판치는 세상에 실존적 사실과 진실은 분간하기조차 어려워지고 자연과 호흡하며 살던 순전하고 서정적인 인간 심상은 점차 옛얘기가 돼 가고 있다. ‘혼돈’이라 할 만큼 종잡을 수 없는 일상에 지친 우리에게, 자연의 숨결과 동화적인 서정성을 일깨워주고 실존적 사실과 진실의 힘을 보여주는 존재는 그만큼 소중할

2

[현장] 성균관대학교EMBA SM포럼 세미나, 강정수 대표 "AI 경제, 비즈니스 미래를 바꾼다"
[메가경제=정호 기자] "AI가 없으면 회사에 가라고 했는데 컴퓨터 안 주면서 일하라는 거랑 똑같다. 미디어 소비라든지 소통이 어려워지기 시작하고 커머스가 불편해지기 시작하는 등 업무가 어려워지는 사회가 온다. AI가 생활에 미치는 영향에 초점을 맞출 필요가 있다." 강정수 블루닷 에이아이(AI) 연구센터장이 남긴 말이다. 강 센터장은

3

티웨이항공, 청주-발리 노선 운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티웨이항공이 청주에서 출발하는 동남아시아 발리 정기 노선을 운항한다고 26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이 25일부터 청주-발리(덴파사르) 노선을 운항하며 다가오는 휴가 기간을 앞두고 청주발 동남아시아 하늘길 확대에 나섰다. 운항 당일 청주국제공항에서는 티웨이항공 임직원과 청주국제공항 관계자가 함께한 가운데 운항 기념 행사가 열렸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