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세호, 10월 20일 9세 연하와 결혼! 유재석도 폭풍 축하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5 08:42:27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개그맨 조세호가 10월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 조세호가 24일 "10월 20일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사진=tvN]

 

조세호가 MC로 고정 출연 중인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10월 20일 결혼을 발표한 조세호의 녹화 현장이 담긴 영상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영상에서 유재석은 방송 녹화장에서 "조세호가 (결혼) 발표를 여기서 하고 싶다고 제작진에게 연락했다고 한다"며 그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조세호는 "좋은 소식이 있으면 예전부터 여기서 인사드린다고 했기 때문"이라고 운을 뗀 뒤, "드디어 날이 잡혔다. 10월 20일이다"라고 말했다. 유재석은 크게 기뻐하며 "드디어 결혼 전제에서 '전제'를 뗀다"고 조세호의 결혼을 축하해줬다. 조세호는 "태어나서 처음 결혼하는 것이어서 정말 많이 떨리기도 하고 잘 준비하고 싶다"며 "많은 분이 축하해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며 웃었다.

 

앞서 조세호는 지난 1월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1년 정도 교제를 해왔다"고 밝힌 바 있다.

 

아울러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도 24일 "많은 축하와 응원 속에 오늘 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축하해 주신 모든 분 너무나 감사드린다. 아침부터 축하 꽃다발과 함께해 준 우리 유퀴즈 팀 감사하다"라는 글을 올려놨다. 이어 "소중한 사람과 함께 결혼식 잘 준비해 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조세호는 1982년 8월생으로, 지난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그는 '웃음충전소', '코미디 빅리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해 왔으며 현재 '유퀴즈', '핑계고' 등에 출연하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