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작곡가 겸 방송인 유재환이 결혼 계획을 깜짝 발표했다.
▲ 유재환이 음악인 정인경과 결혼할 예정임을 23일 깜짝 발표했다. [사진=유재환 인스타그램] |
유재환은 23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저 사랑하고 있어요. 그래서 결혼 준비 중이에요. 지금 가장 힘든 이 시기에 저에게 너무 큰 위로와 힘이 돼준 사람이 생긴 것 말씀드리고 싶었어요"라는 글을 올려놨다.
이어 그는 "많은 응원과 축복 부탁드릴게요. 아직 조금 많이 시간이 남아서 결혼식 전에 청첩장 꼭 만나서 드릴게요"라고 덧붙였다.
▲ 유재환, 정인경, 박명수가 라디오 출연 후 다정한 인증샷을 찍었다. [사진=정인경 인스타그램] |
글과 함께 그는 결혼 예정인 '예비신부' 정인경의 개인 계정 주소도 올려놨다. 정인경은 작곡 및 편곡자로 활약하고 있으며, 과거 박명수의 유튜브 '할명수' 및 라디오 프로그램에서도 유재환과 함께 출연한 적이 있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당시 사진으로 게시해놨다.
유재환의 결혼 소식에 가수 딘딘, 방송인 장성규, 레인보우 지숙, 가수 신인선 등도 "축하해"라며 응원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유재환은 지난 2015년 MBC '무한도전'에 출연하며 이름을 알렸고, 같은 해 싱글 앨범 '커피 (Prod. by G-Park 박명수)'를 발매하며 가수로도 정식 데뷔했다. 지난 해에는 ENA '효자촌'에 어머니와 함께 동반 출연했으며, 최근 요요를 극복하고 두 번째로 30kg 체중 감량에 성공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