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재균과 이혼' 티아라 지연, 팬미팅서 활짝 웃는 모습 포착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8 08:34:10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최근 야구선수 황재균과 이혼을 공식 인정한 그룹 티아라 멤버 지연이 활짝 웃는 모습이 포착돼 팬들을 안심시켰다.

 

▲마카오 팬미팅에 환하게 웃고 있는 지연.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8일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지난 7일 마카오에서 열린 '티아라 15주년 팬미팅' 현장 사진이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지연은 오랜만에 팬들과 멤버들을 만나 활짝 웃고 있다. 이에 팬들은 "너무 웃는 모습이 보기 좋다", "앞으로는 꽃길만 걷길" 등 따뜻한 위로의 말로 지연을 응원했다. 

 

앞서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5일 이혼을 공식 인정했다. 지연의 법률대리인 최유나 변호사는 "양측은 서로의 다름을 극복하지 못하여 별거 끝에 이혼에 합의, 절차 진행을 위해 서울가정법원에 이혼조정 신청서를 접수했다"고 밝혔다. 

 

지연은 법률대리인을 통해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드리게 되어 죄송하다. 저희는 서로 합의하에 이혼을 위한 조정 절차를 진행하게 됐다. 빠르게 입장 표명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를 부탁드린다. 향후 더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직접 심경을 전했다.

 

지연과 황재균은 지난 4개월 간 이혼 루머에 시달렸다. 지난 6월 라디오 야구 경기 중계 과정에서 이광길 해설위원이 황재균의 이혼 소식을 들었다는 사담이 그대로 방송에 나가면서 이혼설이 불거졌다. 이후 황재균이 새벽 6시까지 이성을 동반한 채 강남에 위치한 한 술집에서 술자리를 갖는 모습까지 포착돼 논란이 가중됐다. 하지만 침묵을 유지하던 두 사람은 약 4개월 만에 이혼을 인정하며 각종 논란에 종지부를 찍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