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SOLO' 27기 정숙 "기분 나쁘다" 한밤의 '오열 사태' 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8-26 09:52: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7기 정숙이 최종 선택을 앞두고 오열을 터뜨린다. 

 

▲'나는 SOLO'. [사진=ENA, SBS Plus]

 

27일(수)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영수를 ‘픽’한 데이트 선택 후 영철과 살벌하게 대치한 정숙이 끝내 눈물을 쏟는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영철은 정숙이 새로운 데이트 선택에서 자신과 광수가 아닌 영수를 택하자 “악플 좀 받겠는데?”라며 서운한 감정을 드러냈던 터. 이날 정숙은 영수와 데이트를 마친 뒤, 밀려오는 어색함에 공용 거실이 아닌 자기 방으로 가버린다. 이를 지켜본 영철은 “(슈퍼)데이트 때까지만 해도 (최종 선택을) 한다는 생각이었는데, 지금은 고민이다. 무진장 삐쳤어”라고 다른 솔로남녀들에게 하소연을 늘어놓는다.

 

얼마 후 정숙이 공용 거실에 나타나자, 영철은 정숙이 있는 테이블의 대각선 끝에 자리한 채 묘한 대치 모드를 보인다. 그러면서 영철은 옆자리 솔로남녀들에게 “(영수와의 데이트 후에도) 아무렇지 않아 하길래…”라며 정숙에게 섭섭했던 이유를 털어놓는다. 정숙은 그런 영철의 모습을 힐끔 쳐다본 뒤, “너무 기분 나쁘다. 이렇게 (한 테이블에서 두 편으로) 갈라서”라고 영철의 옆담화(?)에 분노한다.

 

두 사람의 기싸움에 모두가 불편해하는 가운데, 정숙은 영식에게 상담을 신청한다. 이어 정숙은 “(영철이) 내 얘기를 하는 게 들린다. 그게 맞는 거냐? 그렇게 내가 잘못한 일이야?”라면서 오열한다. 고민 끝에 정숙은 영철과 ‘1:1 대화’에 나서고, 무거운 침묵 속 정숙은 “영철님과 광수님이 사실 나한테는 좀 더 특별했다”고 운을 뗀다. 영철은 눈시울이 붉어진 정숙에게 “울지 마”라고 하다가 본인도 울컥한다. 이때 두 사람의 ‘맞대면’을 목격한 영자는 여자방으로 가서 “서로 운 거야?”라고 놀라워하고, 옥순은 “정숙이가 분량 킬러야”라며 혀를 내두른다. 마지막까지 드라마를 쓴 ‘인기녀’ 정숙의 ‘오열 사태’ 전말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한편 지난 20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5%(전국 유료방송가구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최고 시청률은 3.9%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펀덱스 차트’(8월 19일 발표)의 ‘TV-OTT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2위를 차지해 매주 핫한 인기와 화제성을 과시하고 있다.

 

‘인기녀’ 정숙이의 오열 사태와 최종 선택 결과는 27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2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3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