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세 서태지, "미모 노화돼..." 1년만에 생존 신고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6 08:35:49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가수 서태지(51세)가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1년만에 팬들에게 근황을 공개했다.

 

▲ 가수 서태지가 24일 팬들에게 안부의 글을 올려놨다. [사진=서태지 인스타그램]

 

서태지는 24일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2023 크리스마스의 소소한 생존신고!!"라며 장문의 글을 올려놓았다. 글에서 그는 "메리 메리 크리스마스! 한 해 동안 건강히 잘 지내고 있었나요? 벌써 일 년이 휙~ 지나갔어요 (나이도 훅 먹고 ㅠ) 아무튼 많이 보고 싶었겠죠?"라고 팬들의 안부를 물었다.

 

이어 "매년 이맘때가 되면 지난 1년을 되돌아보게 되는데요. 1년을 조각내면 8,760시간이라는데 여러분의 시간에도 뜻깊은 순간들이 새겨져 있기를 바랍니다~ 나도 여러분들 덕분에 잘~ 지내고 있었어요. 작년에 내가 쓴 글이 조금 다운되어 있어서 괜한 걱정을 하게 한 것 같아요. 사실 여러분들이 걱정할 만한 일이 있던 건 아니었어요"라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그러면서 "표현하기는 좀 조심스럽지만, 부모님들과 조금 더 가깝고 따뜻한 시간을 보내야 하는 시기가 온 것 같아서 가족들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었는데요. 여느 때와 같이 열심히 잘 지내고 있으니 걱정할 것 없다는 말을 전하고 싶었어요. 올해는 가족들의 건강에 대해서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그런데 나도 나이가 들어서인지 여기저기가.. 으.. 그리고 내 미모에도 노화가 ㅎㅎ"이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특히 서태지는 "그동안 운동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이제는 안 하면 영생에 실패하고 빨리 죽을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조금씩이나마 하고 있어요"라고 건강 상태도 솔직하게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배우 이은성과 낳은 외동딸에 대한 소식도 전했다. 그는 "올해 담이의 학교가 멀리 이사를 가서 우리도 따라가는 바람에 어쩌다 보니 나는 거의 이삿짐센터에 집 수리공이 되어 있네요. 그리고 얼마 전 담이가 성적표를 받아왔는데 '주의가 산만하고 장난이 심함'이라고 쓰여 있는 거예요. 사실 나도 초3 때쯤 받은 성적표에 100% 동일한 문구가 쓰여 있었던 게 기억나서 담이랑 같이 폭소! (엄마는 한심하다는 듯 째려봄ㅋ)"이라며 애틋한 부성애를 드러냈다.

 

끝으로 그는 "올해는 특별한 계획 없이 지내다 보니 내년엔 더 많은 꿈을 꿔야겠다는 의지가 생겼어요. 우리 세월에 지치지 말고 많은 꿈을 만들고, 이루기를 바라요. 그리고 그 꿈들을 함께 셀 수 있는 날이 오기를 기다려 봅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서태지는 지난 1994년 서태지와 아이들로 데뷔해 신드롬급 인기를 모았다. 그러다 솔로 가수로 전향했으며, 2013년 배우 이은성과 결혼한 뒤 이듬해 딸을 얻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