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2' 마친 표예진, 여신 포스 드러낸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김지호 기자 / 기사승인 : 2023-04-27 09:04:01
  • -
  • +
  • 인쇄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표예진이 범접불가 여신 포스의 화보 비하인드를 공개했다.

 

▲ 표예진의 화보 비하인드컷. [사진=시크릿이엔티]

표예진의 소속사 측은 27일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 촬영에 열중하는 표예진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표예진은 화보를 통해 한계 없는 콘셉트 소화력과 눈부신 존재감을 발산, 시선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에서는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묻어나는 시크함부터 웃음 짓게 한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표예진만의 다채로운 색을 느낄 수 있어 관심이 더욱 모아진다.

매 컷마다 각기 다른 포즈와 표정을 능숙하게 취하는 등 포토제닉한 면모로 프레임을 빈틈없이 채웠다. 또한, 장난꾸러기 같은 표예진의 모습도 함께 포착됐다. 해사한 미소를 지은 채 양손으로 브이(V)를 그린 그는 밝은 에너지로 보는 이들마저 기분 좋게 만든다. 특히 이날 표예진은 화보 촬영이 시작되면 진지하게 임하다가, 쉬는 시간에는 상큼함을 발산하는 반전 매력으로 현장 스태프들에게 심쿵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 배우 표예진의 화보 비하인드컷. [사진=시크릿이엔티]

한편, 표예진은 최고 시청률 21%를 돌파한 올봄 최고의 화제작 드라마 '모범택시2'와 첫 사극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친 '청춘월담'으로 연기력과 화제성 모두를 잡으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았다.

표예진은 주인공으로 출연 확정을 지은 ENA 새 드라마 '낮에 뜨는 달'로 열일 행보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해 한국 경제 성장률 1.0% 전망…0.3%p 올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경제연구원이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 전망치를 1.0%로 상향 조정하고, 내년 성장률을 1.9%로 제시했다. 연구원은 14일 발표한 ‘2026년 한국 경제, 어둡고 긴 터널 그 끝이 보이는가?’ 보고서에서 올해 국내총생산(GDP) 성장률 전망치를 지난 4월의 0.7%에서 1.0%로 0.3%포인트 높였다. 이는 하반기 들어 정부의

2

한국 1인당 GDP, 22년 만에 대만에 추월당한다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한국의 1인당 국내총생산(GDP)이 22년 만에 대만에 역전당할 것으로 예상된다. 상반기까지만 해도 대만이 내년부터 한국을 추월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했지만, 대만의 빠른 성장과 한국의 부진이 겹치면서 그 시점이 앞당겨진 것이다. 14일 정부와 대만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올해 한국의 1인당 GDP는 3만7430달러로, 대만

3

생애 최초 주택 매수 비중, 사상 최대 기록…1∼8월 전체 거래 43.2%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올해 들어 전국에서 매매된 아파트 등 집합건물 가운데 생애 최초 매수자의 비중이 사상 최대치를 기록했다. 탄핵 정국, 조기 대선, 대출 규제 강화 등으로 시장 불확실성이 커진 상황에서, 정부 정책자금 대출 혜택을 활용할 수 있는 생애 최초 구입자가 매수세를 주도한 결과다. 14일 대법원 등기정보광장 통계에 따르면 1∼8월 전국 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